완벽한 휴가, 골프의 파라다이스
완벽한 휴가, 골프의 파라다이스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06.10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LC 럭셔리호텔&풀빌라 퀴논
36홀 멋진 링크스 골프코스
럭셔리한 리조트 ‘만족도 최고’

아직 때 묻지 않은 바다에 둘러싸인 퀴논은 다낭과 나트랑 사이에 위치한 베트남의 숨겨진 휴양지로 자연에서 평화로운 휴식을 즐길 여행자들을 위한 보석 같은 곳이다.

FLC 럭셔리호텔&풀빌라 퀴논(이하 퀴논FLC)은 자연경관에 둘러싸인 럭셔리한 리조트와 서비스, 다양한 부대시설, 오션과 마운틴을 아우르는 36홀 멋진 골프코스를 갖춘 올-인원 리조트로 완벽한 휴가담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퀴논FLC는 베트남의 순수한 자연경관과 어우러지면서도 테크니컬한 디자인과 럭셔리한 서비스에 신경 써 관광·휴식·골프 목적 모두를 한 곳에서 충족할 수 있다.

안설영 에이투어스 대표는 퀴논FLC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그룹차원에서 만들어진 친화적 리조트로, 6개 테마를 가진 총 326개 객실은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이다. 긴 곡선으로 펼쳐진 바다를 따라 서있는 리조트는 전 객실 오션뷰로 황홀한 일출과 일몰로 여행객을 맞이한다고 설명한다.

아름다운 일출을 바라보며 프라이빗 비치와 오션뷰 수영장에서 유유자적 수영을 즐기고, 아이와 함께 키즈클럽, 사파리 파크, 액티비티 등 다양하게 준비된 프로그램과 부대시설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더욱 프라이빗하고 한적한 휴가를 즐기고 싶은 허니무너라면 편안한 무드의 목조로 조성된 풀빌라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 바다가 보이는 꽃길을 자전거로 산책하고, 개인 수영장·스파에서 몸을 푹 담구며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기 때문.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퀴논FLC의 친절한 가이드와 함께하는 시티투어 프로그램으로 현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쌍둥이 탑과 시인 한막뜨의 무덤, 퀴논 성당에서 노래하는 듯한 베트남식 미사를 듣고, 커다란 연꽃 위 레이디 붓다를 만날 수 있는 파고다에서 머리를 예쁘게 민 아이들의 태극권 수업을 구경하며 여행객들은 베트남의 작은 동네에 녹아든다.

 

 

베트남의 소란함에 지친 여행자라면 퀴논FLC만의 밤을 즐기는 것도 좋다. 고급 스파 프로그램, 재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리조트 가든과 칵테일바, 와인&시가바 등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가라오케에서 느긋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야외에는 현지 포장마차를 재현한 레스토랑이 있어 베트남 현지 분위기를 물씬 풍기면서도 위생적인 로컬 푸드도 강추.

인센티브를 위해 만들어진 컨벤션센터는 다양한 크기의 5개의 홀과 대형 극장형 홀이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연회와 파티, 미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기에 제격이다.

퀴논FLC는 아직 관광지로 개발되지 않은 퀴논의 소박한 매력과 상생하면서도 독보적인 숙소이자 관광지 그 자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인원, 퀴논FLC 럭셔리 골프

베트남에서 골프를 오롯이 럭셔리하게 즐기고 싶다면, 한적한 산과 바다에 둘러싸인 퀴논FLC가 제격이다.

잭 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한 36홀 코스는 동남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코스로 인정받은 만큼 수려하고 테크니컬한 디자인으로 베트남에서 아름다운 골프장으로 1위 또는 3위 중 하나로 손꼽힌다.

골프코스는 사구에 만들어진 전형적인 링크스코스로 오션 18, 마운틴 18홀 두 테마의 코스로 나뉜다. 두 코스 난이도와 뷰가 상이해 마치 서로 다른 골프장을 온 듯 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 도전의식이 강한 골퍼라면 오션 코스에서 모래 필드·변화무쌍한 해풍·주변에 심어진 나무속에서 오히려 집중력을 십분 발휘해 짜릿한 샷을 날릴 수 있다. 업다운 안배가 잘 된 코스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뷰를 감상하며 게임을 즐기는 것도 포인트.

마운틴 코스 또한 업다운이 확실해 어렵지만, 넓고 긴 페어웨이를 가져 시원하게 티샷을 날릴 수 있다. 코스 중 가장 높은 곳에 속하는 마운틴 코스 13~14홀에서 탁 트인 시야로 바다와 산등성이 모두를 품은 드넓은 코스는 가히 절경이다.

새벽 게임부터 22시까지 나이트게임 플레이 또한 가능해 하루 종일 다양한 코스의 골프를 즐기고픈 골퍼들을 배려했다. 30개 타석을 구비한 천연 잔디 드라이빙 레인지와 잘 다듬어진 퍼팅 그린 연습장, 벙커연습장도 구비했다.

안설영 대표는 골프장은 특별한 테마와 쉽지 않은 난이도로 소문나 프로골퍼들도 많이 찾고 있으며, 만족도 역시 높다골프 후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역시 퀴논FLC만의 자랑이라고 설명한다.

에이투어스(대표 안설영)는 베트남 퀴논FLC 한국총판 계약을 체결, 골프 및 리조트를 판매하고 있다.

문의 : 에이투어스 02-572-26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