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성주 타이가골프 대표 강추! 일본 아오모리 로얄CC
오성주 타이가골프 대표 강추! 일본 아오모리 로얄CC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06.10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고 650m, 한여름 시원한 휴양골프&쇼핑&관광지로 딱


 해외골프전문 타이가골프(대표 오성주)는 올 여름 시원한 츠가루고원에서 쿨한 라운딩과 온천, 관광,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일본 아오모리 로얄CC 상품을 추천했다.

오 대표는 아오모리 로얄골프클럽은 1987년 아오모리현 아자라산 꼭대기에 6,983야드 18홀로 개장된 골프장으로 꼭대기에 있는 골프코스지만 기복은 완만하고, IP지점은 플랫하지만 4개의 연못과 벙커 등이 배치돼 있는 다이나믹하고, 전략이 필요한 고원 구릉코스며, 과도한 업다운이 있어 파 세이브가 어렵기 때문에 공략루트를 확실히 살려서 플레이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긴 러프가 있어 페어웨이를 킵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라고 설명한다.

 

싱글 플레이어부터 애버리지 골퍼까지 즐길 수 있는 골프장인 아오모리골프클럽 표고 650m에서 치는 티샷은 상쾌함 그 자체며, 눈 아래로 펼쳐지는 광대한 츠가루평야 또한 심신에 해방감을 안겨준다.

아오모리는 여름철 기후가 시원해 여름골프 여행지로 유명하다. 한여름인 7~8월에도 비교적 서늘해 아침저녁으로 얇은 카디건을 입는 게 좋을 정도다. 골프장에 캐디가 10명 있으며 미리 예약해야하고, 팀당 15000엔을 캐디에게 지불하면 된다.

아오모리는 푸른 숲(靑森)”이란 뜻을 지니고 있으며, 일본 청정지역으로 꽤 유명한 곳이다. 아오모리현에서 여름은 네부타축제를 비롯한 각 지역에서 특색 있는 축제가 개최된다. 가을에는 산이나 계류가 단풍으로 한층 더 아름다운 경관을 연출한다.

 

숙소인 아오모리 로얄호텔은 로얄골프클럽 바로 앞에 위치한 리조트호텔로 1988년 본관 78실을 오픈한데 이어, 1991년 신관 98실을 그랜드오픈, 178실을 갖춘 아오모리 명문 호텔로 신관 객실은 양실, 화양실, 화실 3타입으로 모두 45제곱미터 이상으로 최상의 객실을 자랑하며, 레스토랑은 일식, 로바다야끼코너, 샤브샤브코너, 프렌치 레스토랑, 철판구이코너, 향토요리뷔페 레스토랑으로 구성돼 있다. 부대시설로 노래방과 아오모리현 야경을 볼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에투알도 있다.

아오모리 히바재(히노키 아스나로)를 사용하여 만든 호텔 대욕장은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데 효과적이다. 소화기병, 외상, 신경통, 류머티즘, 빈혈, 피부병, 부인병 등에 효능이 있다고 한다.

호텔 지하에는 과일을 으깨는 압착기, 발효용 5000짜리 양조탱크 24, 1개 탱크에서 7000병 가까운 와인을 제조할 수 있다. 와인 효모를 사용한 빵 공장도 함께 운영한다.

오 대표는 골프장은 아오모리공항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해 이동이 지루하지 않으며, 호텔에서 인근 15분 거리의 오와니 온천마을을 1시간마다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라운드 후에 심심하지 않게 오와니역 마을에서 쇼핑과 이자카야에서 간단한 술을 마실 수도 있으며, 반일 관광 또는 전일 관광을 선택할 수 있다. 반일 관광 코스로는 히로사키 지역으로 히로사키성, 오테몬 광장 등과 제비오(스포츠매장), 돈키호테(드러그스토어)에서 자유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전일 관광코스로는 도와다코, 오이라세계류와 핫코다 등을 관광할 수 있다아오모리 대표 먹거리인 사과는 꼭 한번 맛봐야 한다고 덧붙인다.

타이가골프와 조아트래블에서는 대한항공 왕복 항공료와 유류할증료, 세금, 차량요금, 특급호텔(신관)과 식사(·석식), 그린피, 카트비, 온천 입욕비 포함. 중식만 불포함으로 34, 45, 56일 상품도 마련돼 있으며 고객 사은행사로 630일 출발하는 34일 특가 행사를 105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문의 : 타이가골프 02-598-2007, 조아트래블 02-733-11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