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웨딩 쇼케이스 개최
메리어트, 웨딩 쇼케이스 개최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06.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개 호텔에서 오는 15~30일까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8개 호텔이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각 호텔에서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호텔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15), JW, 메리어트 서울(16),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16),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22),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23),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28),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29),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30) 8개 호텔이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각 호텔 만의 특화된 웨딩 콘셉트에 기반해 실제 예식을 준비하듯이 연출하고 당일 방문해 특정 기간까지 계약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꽃 장식 할인 및 웰컴 드링크, 무대 및 음향 연출, 스파 이용권, 공항 차량 서비스 지원 등 호텔 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8개 호텔은 공통적으로 메리어트 본보이 더블포인트(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제외), 객실 업그레이드(JW 메리어트 서울 제외), 스파클링 와인 1, 웨딩 메뉴 및 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후 쇼케이스에 참가한 고객에 한해 럭키 드로우를 통해 객실 숙박권을 증정한다.

각 호텔에서 진행 중인 웨딩 혜택 및 계약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