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 썸머 나잇 토크쇼
오늘 밤, 썸머 나잇 토크쇼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6.17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Q-몰디브관광청 여행토크콘서트

싱가포르항공과 몰디브 관광청은 지난 7일 청담동 아난티 클럽에서 한 여름 밤의 여행 토크 콘서트-인생 여행지 몰디브를 개최했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셀럽, 인플루언서 및 여행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싱가포르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즐기는 에메랄드 빛 바다로 둘러싸인 인도양의 꽃, 지상낙원몰디브 여행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 여름 밤의 여행 토크 콘서트-인생 여행지 몰디브는 개그맨 안윤상의 진행으로 이루어졌으며, 모히토와 싱가포르 슬링이 제공되는 칵테일 리셉션을 시작으로 싱가포르항공 최신 기종 소개 영상 상영, 몰디브 여행을 다녀온 JYP 소속 그룹 2PM의 닉쿤&찬성, 배우 정건주의 썸머 나잇 토크쇼’, 와인과 함께하는 가든 파티, 경품 추첨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썸머 나잇 토크쇼에 함께한 JYP 소속 그룹 2PM의 닉쿤&찬성, 배우 정건주는 지난 415일부터 45일간 싱가포르항공을 타고 최고급 리조트인 몰디브 샹그릴라에 다녀왔다. 이들은 토크쇼를 통해 직접 경험한 싱가포르항공의 최신 기종 및 프리미엄 서비스, 경유지였던 싱가포르의 매력과 인생 여행지 몰디브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하는 한편, ‘세 남자에게 묻는다!’ 즉석 질의 응답 코너를 통해 참석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