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괌’으로 놀러오세요!
올여름 ‘괌’으로 놀러오세요!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6.17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TFA, 하나투어 박람회 참석

괌정부관광청이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총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킨텍스에서 열린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여해 괌의 매력을 적극 홍보했다.

지난 7일 열린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의 개막식에는 브래드클로팬버그 괌정부관광청 한국마케팅위원회장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브래드클로팬버그 회장은 매년 괌을 방문하는 한국관광객의 수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괌정부관광청은 앞으로도 항공사와 여행사, 호텔 및 현지 파트너사들과 함께 협력하여 괌을 최고의 여행지로 자리잡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일한 날짜에 진행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개막식에는 소니 아다 괌정부관광청 이사회장과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이 참여해 파트너사들과 협업사항들을 논의하고, 참관객들을 맞이했다.

각 박람회의 괌정부관광청 홍보부스에서는 괌 전통 공연을 선보이고 미스괌과의 사진촬영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관광객들을 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들을 선보였다.또한, 부스를 찾는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및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을 활용한 SNS 이벤트를 운영하고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했다.특히부스에서 괌과 괌 관광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가 담긴 책자 제공 및 액티비티 업체 전문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해 괌 여행을 준비하는 참관객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괌 관광 홍보에 나섰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에서 베스트 공연상을 수상하며, '문화 퍼포먼스 강국'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