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바캉스 낙원, 롱비엔&딴손넛 CC
골프 바캉스 낙원, 롱비엔&딴손넛 CC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6.17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랜 민 푸옥(Tran minh phuoc) 롱비엔 그룹 부사장

연간 50만 관광객이 방문하는 골프장이 있다. 공항에서 인접하고 시내에서도 가까워 바쁜 현대인들이 베트남 시내에서 알차고 유익한 골프 게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일본 독일 등 다양한 관광객이 방문하며 환상적인 골프를 즐기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클럽하우스에서 최고급음식으로 다채로운 식사까지 즐긴다. 한국관광신문은 현재 한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 트랜 민 푸옥(Tran minh phuoc) 롱비엔 그룹 부사장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다.

이예린 기자 lyr@ktnbm.co.kr

 

20066월 설립된 롱비엔 주식회사는 호치민에 있는 딴손넛 골프장과 하노이에 위치한 롱비엔 골프장을 소유하고 있다. 골프매거진 동남아에도 소개된 적이 있으며 호치민과 하노이의 넘버원 골프장으로 내세울 수 있다. 규모와 골프코스 모두 훌륭하며 세계적으로 감탄할 만한 넓은 지대와 골프장 내의 잔디 또한 관리가 잘돼 아름다운 절경으로 관광객을 만족시킨다.

특히 호치민 공항에 근접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한국인들은 야간 게임 후 한국으로 돌아 갈 수 있도록 편리한 지리적 조건을 갖추고 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클럽하우스에서는 게임을 즐긴 뒤 다채롭고 고급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다.

한국말을 구사하는 현지인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불편사항 또한 자문을 구하고 해결 가능하다. 더불어 베트남에서 유일하게 야간에 칠 수 있는 골프장을 갖추고 있다. 낮만큼 밝은 아름다운 불빛에서 즐기는 골프는 환상적이다.

롱비엔 골프장(Long Bien Golf Course)2013629일에 개장했으며 하노이수도의 중심부에 위치한 골프장이다. 롱비엔골프장은 북쪽에서 유일한 최초 퍼블릭 코스이며 모든 국내외 골퍼들이 이용할 수 있다. 컨벤션 및 웨딩 센터, 레스토랑과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갖춘 크고 고급스러운 클럽하우스다. 하노이 시내에서 약 15, 공항에서 29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다양한 자연 경관 변화로 모든 골퍼들의 색다른 도전으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27홀에서 멋진 샷을 날려보자.

딴손넛 골프장(Tan Son Nhat Golf Course)2013812일 문을 열었다. 호치민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골프장으로로 딴손넛 골프장은 베트남 남부 유일한 최초 퍼블릭 코스이며 모든 국내외 골퍼들이 게임을 즐기기 충분하다. 시내에서 20, 공항에서 10분 걸리는 좋은 입지에 위치해 있다. 36홀에서 멋진 샷을 날려보자.

두 골프장 모두 게임을 즐긴뒤 골프장 내에 위치하고 있는 현대적이고 고전적인 스타일와 태국스타일의 지붕을 갖춘 클럽하우스에서 여유로움과 최고급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3층으로 이루어져있는 해당 클럽하우스는 2층에서는 4성급의 레스토랑에서 서양식, 아시아식, 중식, 베트남식 등 다채로운 요리를 제공한다. 더불어 VIP의 개별룸과 볼룸, 와인을 제공하는 와인룸이 있다.

3층에는 호화로운 컨퍼런스 룸이 있는 웨딩&컨벤션 센터에서 회의, 기업 및 개인을 위한 파티를 제공한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홀이 있어 다양한 이벤트도 문제없다. 더불어 기타 사우나와 샤워실, 락커룸 등 각종 편의 시설이 있으며 큰 평수를 자랑하는 주차공간도 있다.

트랜 민 푸옥 롱비엔 그룹 부사장은 베트남에서 유일하게 낮만큼 밝은 조명 아래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오직 이곳에서만 존재하는 것이라며 입지가 좋아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며 골프게임을 즐기고, 베트남 시내 관광을 하고, 공항에서 집으로 돌아가기 좋은 조건이라고 적극 추천했다.

 

마타하리 J&C호텔, 하노이 3색 골프

요금 : 4&8인 기준(별도문의)

항공 : 비엣젯항공(항공블럭 확보)

매일출발 3554홀 라운딩

롱비엔CC, BRG 레전드힐CC, 하노이CC

문의 : 마타하리 02-765-82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