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럭셔리 골프 ‘롱비엔 & 딴손넛 CC'
베트남 럭셔리 골프 ‘롱비엔 & 딴손넛 CC'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6.17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골프장의 선두 롱비엔과 딴손넛 골프장은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겸비하며 시내 중심에 위치해 관광을 즐기며 골프를 치기 충분하다.

하노이 시내 중심에 있는 롱비엔 골프장은 국제 표준의 서비스와 시스템, 그리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최고 수준의 코스를 제공한다. 세계 골프장 디자인 대표하는 넬슨 하워드사에서 PGA 기준에 맞게 설계한 3코스 27홀을 갖춘 아름다운 골프장이다.

호치민 시내 중심에 위치한 딴손넛 골프장은 세계적 권위의 넬슨&위스에서 디자인 한 코스 A-B-C-D 9홀씩 총 36홀로 이루어졌고 PGA 기준에 맞게 설계 됐다.

이 곳에서는 어디에서도 즐길 수 없는 야간 골프를 즐긴다. 낮보다 아름다운 한 여름 밤, 밝은 조명 아래서 야간 경기의 환상적인 경험을 즐겨보자. 베트남 그 어디에도 야간 골프장이 이보다 밝은 곳은 없다고.새로운 골프장, 신선한 공기 그리고 잘 보존된 잔디까지 골프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충분하다. 물결치는 곡선의 각 코스와 산뜻하고 신선한 가지각색의 높낮이 그리고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만족시키는 맞춤 코스들은 고객의 요구에 맞는 것을 제공한다.

골프장 중심부에 위치한 클럽하우스는 현대적이면서 클래식한 스타일로 설계됐다. 유럽과 미국에서 수입한 자재들로 5성급 이상의 고급스러움을 제공한다. 부대시설로 클럽하우스 내 레스토랑, 컨퍼런스 센터, 프로샵, 락커, 힘람이 제공하는 와인바도 갖추고 있다. 각종 예식과 파티를 즐기는 컨퍼런스 힘람 식당은 3층에 있다. 최대 2000명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화려한 예식 또한 진행할 수 있다.

롱비엔과 딴손넛 골프장은 68타석 2층으로 분리 돼 있는 250야드 베트남에 제일 큰 연습장이다. 골퍼들은 라운딩을 나가기 전 연습 할 수 있도록 연습장 앞에 따로 설치 된 벙커 및 퍼팅그린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600개의 넓은 락커와 쾌적한 샤워 룸, 편안함 속에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화려한 대형 온탕과 스팀사우나로 피로를 날린다. 골프장 내에 위치한 프로샵에서는 세계 유명 스포츠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골프 장비와 옷가지들을 구매할 수 있다.

마타하리 투어에서는 내년 915일까지 <롱비엔 골프장&숙박 주중 골프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18홀 골프 라운딩, 카트, 4성급 호텔 1(조식포함), 골프장 클럽하우스(중식 석식 제공), 왕복 픽업을 포함 $159로 제공한다.

문의 : 마타하리 02-765-82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