료칸, 특색 있게 즐기자!
료칸, 특색 있게 즐기자!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07.01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료칸 ‘카이’ 인기 숙소 3

럭셔리 리조트 그룹 호시노 리조트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즐기는 온천과 더불어 일본 각 지역의 특색 있는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료칸 카이(KAI)’의 인기 숙소 3곳을 추천한다. 카이는 일본 최초 럭셔리 료칸 브랜드로 각 여행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카이 액티비티와 여행지 문화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카이 시그니처 룸을 제공하고 있다.

카이 하코네는 자연과 특색 있는 문화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전 객실에서 강 조망이 가능하며 한 폭의 풍경화 같은 아름다운 노천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본 소도시 하코네 지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하코네 요세기(쪽매붙임) 세공클래스가 투숙객을 대상으로 매일 저녁 진행된다.

카이 이토는 도심에서는 보기 힘든 다채로운 빛깔의 꽃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다. 도쿄 근교 시즈오카 현에 위치한 카이 이토는 헤이안 시대부터 유명한 약용 온천으로 여행객들은 물론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다. 특히, 계절마다 다르게 피는 꽃에서 영감을 받아 조성된 이즈 꽃 달력 방을 만나볼 수 있어 인기다. 또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동백 꽃잎 염색동백기름 만들기 체험등을 제공한다.

카이 가와지는 일본 소도시의 산촌의 지혜를 체험해볼 수 있다. 오지카 강 계곡 가장 자리에 위치한 카이 가와지는 자연에 둘러싸여 목가적인 전원생활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가와지에서 나는 다양한 종류의 콩을 맷돌로 갈아 콩가루를 만들어보는 맷돌 체험과 직접 만든 종이를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는 나스 가라스마야 전통 종이 체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