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 가족여행 ‘For Kids’
참좋은 가족여행 ‘For Kids’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07.0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이 아이와 함께하는 신규 패키지 브랜드 포키즈(For kids)’를 출시했다. 포키즈는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이 포함된 패키지로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어른들에게는 여행의 여유로움을 선사하는 가족여행 브랜드다. 또한 기존 패키지 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초특급 호텔에서의 휴식도 즐길 수 있다.

먼저 출시된 포키즈 태국 상품은 파타야 시내 초특급 호텔 두짓타니를 이용하는 일정으로 호텔 앞 비치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근처 맛집이나 쇼핑을 다니기에 용이한 돌고래상 및 파타야 터미널 21과 가까이 위치해있다. 또한 태국 가정식 쿠킹 클래스, 도자기 체험, 어린이 영어 교실, 코끼리 트레킹 체험 등 이색 체험으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포키즈 론칭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원 할인된 이벤트가가 적용되며, 객실당 1개의 과일바구니가 제공되며 여행토퍼 및 포토북도 증정한다.

포키즈 상품을 기획한 황혜진 참좋은여행 개별여행팀 팀장은 아이에게는 보고 느끼는 즐거움을, 엄마에게는 온전한 힐링의 시간을 주는 상품이라며 엄마가 직접 만든 상품이라 더욱 믿으실 수 있다고 말했다. 포키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참좋은여행 홈페이지와 유선 문의(02-2185-2610)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