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의 다크호스, 럭셔리 식도‘樂’
다낭의 다크호스, 럭셔리 식도‘樂’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7.0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 출발 다낭 최고급 상품 출시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베트남 여행은 없을까. 다낭의 5성급 고급 호텔과 음식,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복합 테마파크 빈펄랜드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가족여행 상품이 있다. 다크호스투어의 럭셔리 식도락 상품은 저가 출혈 경쟁의 패키지 상품으로 인해 적은 마진의 상품 대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가 상품으로 정형화된 여행의 틀을 깨면서 동시에 여행사 판매 시 합당한 마진을 챙길 수 있도록 더블 커미션 제공한다. 아직까지 자유여행은 부담스럽고 저가의 패키지 상품은 이용하기 꺼리는 가족 수요층을 위해 다크호스투어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하고 선택한 고가의 현지 로컬 맛집들로 이루어진 식도락 투어로 구성된다. 아름다운 다낭에서 광활한 자연을 섬기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

이예린 기자 lyr@ktnbm.co.kr

 

2011년 설립된 다크호스 투어는 무안공항 출발 베트남, 캄보디아, 미얀마, 라오스, 태국 지역인 인도차이나 반도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전세기 업체이자 랜드사다. 소수정예 다크호스투어의 임직원들은 랜드사, 여행사, 홀세일러, 항공사 출신들로 관광업계에 업력이 15년 이상 베테랑으로 구성되어 있어 여행사에서 필요로 하는 부분을 즉각적으로 반영하여 경쟁력 있는 항공좌석과 현지 안정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다크호스투어의 럭셔리 식도락빈펄 가족여행 상품은 호이안 야경과 빈펄랜드 1일 자유, 바나산 34일 일정을 포함한다. 첫째날, 오전 850분 베트남항공을 이용, 무안국제공항에서 다낭으로 출발한다. 다낭 국제공항 도착 후 현지가이드 피켓 미팅을 마치고 케이블카를 이용하여 바나산국립공원을 관광한다. 골드브릿지, 플라워가든 산책 및 분수대에서 자유시간을 가지고 알파인코스터, 미니자이드롭, 범퍼카 등 짜릿한 놀이시설을 즐긴다. 둘쨋날에는 호텔 조식 후 남호이안 빈펄랜드로 이동, 자유시간을 가지며 수영복과 수건 등을 준비해 온 여행객은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긴다. 셋째날에는 호텔 조식 후 오전에는 호텔 부대시설을 이용하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호이안 옛도시로 이동하여 유네스코 지정의 전통거리 관광을 한다. 오후에는 낭만적인 호이안 야경을 바라보며 쪽배를 타고 소원등을 띄우며 소원을 빌어보자. 마지막 날에는 시내관광 및 간단한 쇼핑을 마치고 무안으로 도착한다.

한편, 다크호스투어는 빈펄호텔과 협약으로 성수기 안정적인 블록을 확보하였으며 베트남 최고의 항공사 베트남항공의 비즈니스 좌석, 무안국제공항 출국 대기장 내 카페에서 커피, 음료 무료 쿠폰 제공(11), 바나힐, 호이안 야경 소원등 띄우기 등을 포함하며 노팁으로 이 모든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