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항운·㈜탐스 승진인사 발표
㈜미방항운·㈜탐스 승진인사 발표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07.0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 호텔 등 해외 여행 관련 업체의 한국 내 판매, 마켓팅, 홍보를 전문적으로 맡고 있는 미방항운·탐스가 지난달 25일 부서별 독립성 강화를 통해 효율을 극대화 하고, 부서간의 수평적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한 유기적이고 능동적인 조직운영을 완성하기 위한 인사를 단행 했다.

이번 인사이동에 따라서 영업 1본부 권기영 이사가 상무로, 영업 2팀 노경아 부장 재무회계팀 유태강 부장 마케팅팀 김세진 부장 영업 3팀 곽은경 부장이 이사로 승진했다. 이번 인사 발령 대상자는 총 10명이다.

홍찬호 미방·탐스 사장은 이번 인사발령을 통해 더욱 효율적인 조직 운영과 의사소통으로 최대 성과창출에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승진자를 포함한 전 직원들이 개개인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여건과 분위기를 제공, 누구나 옳다고 믿는 일을 할 수 있는 회사 그리고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방·탐스는 현재 하와이안항공, 라탐항공, 로열브루나이항공, 오만항공의 한국 총 판매 대리점을 담당하고 있다. 그 외 세부퍼시픽, 타이거에어타이완, 에티하드항공, 유레일 등 다양한 해외 항공사 및 여행업의 PR&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쿠아-에스톤호텔, 와이키키 트롤리, 달러렌터카, 에어포텔, 괌람람 트롤리 등 해외여행 관련 서비스의 한국 총 판매 대리점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