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뉴질랜드 천천히 즐기기
노랑풍선, 뉴질랜드 천천히 즐기기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7.0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이 만족도 높은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해 자체 테마상품 슬로우팩을 새롭게 선보였다.

슬로우팩은 빡빡히 짜여진 관광일정에 따라 분주하게 움직여야 했던 기존 패턴이 아닌 시내 중심의 호텔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핵심관광지에서 관광시간을 늘리고 넉넉한 자유시간으로 여행의 만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뉴질랜드 북섬 완전일주 9슬로우팩 상품은 대한항공 왕복 직항으로 국적기를 이용하여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활기찬 도시와 평화로운 해변가, 지열 지대의 온천과 뉴질랜드만의 독특한 마오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자연과 특색 있는 어트랙션들을 즐기며 시내에서 즐기는 자유시간까지 더해 그야말로 여유로운 여행을 가능케 한다.

 

그 중 코로만델지역 인근 로토루아와 오클랜드 지역주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휴양지이자영화 나니아 연대기의 촬영지이기도 한 캐세드럴코브 해안에서의 절경을 감상하고 핫워터 비치를 방문해 자신만의 온천욕을 만들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뉴질랜드에서 가장 다양하고 독특한 매력을 지닌 베이오브 플랜티지역을 방문하여 드넓은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을 바라보며 마운트망가누이트래킹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후에는 아울러 풍부한 미네랄이 가득한 핫쏠트 워터풀에서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

아울러 뉴질랜드의 북섬 핵심 관광지인 오클랜드와 로토루아, 타우포 호수를 방문하여 뉴질랜드의 전통과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타우랑가 지역이라는 새로운 관광지도 포함되어 진행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