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대만관광 공로 인정
온라인투어, 대만관광 공로 인정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7.0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대만 관광교류회의 감사패 받아

온라인투어가 지난달 27일 경주힐튼호텔 우양미술관에서 개최된 34차 한국여행업협회(KATA)·대만관광협회(TVA) ·대만 관광교류회의에서 대만관광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아 대만관광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대만 관광교류회의는 한국여행업협회(KATA)와 대만관광협회(TVA)가 한국, 대만 양국의 관광교류 활성화를 위해 1975년부터 양국에서 격년으로 개최하는 행사다. 2017년 인천광역시, 2018년 대만 타이난에 이어 올해는 경주에서 제34차 회의가 개최됐다. 이번 회의는 한국여행업협회와 대만관광협회 회원사를 비롯하여 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23일간 관광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감사패수여, 관광지답사 등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장지환 온라인투어 전무는 대만지역은 매해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여행지 중 하나로 당사에서도 주요하게 다루고 있는 곳이라며 이번 감사패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대만의 다양한 여행코스와 일정을 한국여행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상품개발에 힘쓸 것이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온라인투어에서는 대만 타이베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일정과 코스의 여행상품을 선보이고있다. 특히 타이베이 상품은 2019년 상반기, 온라인투어 베스트셀러 1위 상품으로 선정될 정도로 인기가 좋다. 타이베이 외에도 최근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가오슝, 타이중 등 소도시중심의 상품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NO, NO 옵션, NO쇼핑'으로 진행되는 4일 일정의 대만 패키지상품을 출시했다. 해당상품은 현지에서 발생한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어 오롯이 대만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만 외 동남아, 유럽, 미주 등 각 지역의 다양한 노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