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여행 서비스 ‘굿잡’
롯데관광, 여행 서비스 ‘굿잡’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7.15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이 지난 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서비스대상'에서 4년 연속 여행 서비스 부문 종합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 개선에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기업에게 포상하는 제도이다.

이번 심사에서 롯데관광은 고객과 시장, 운영관리, 경영성과 등에서 우수한 평가로 4년 연속 여행사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최고경영자(CEO) 직속 고객만족팀을 운영하며 고객의 소리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개선점을 상품에 적극 반영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