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떠난 괌 BBQ Party!
LG전자와 떠난 괌 BBQ Party!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7.15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정부관광청이 지난 6일 괌 최대의 푸드 페스티벌인 괌 BBQ 블록 파티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8명의 ‘LG V50 ThinQ 괌 출사단이 함께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괌정부관광청의 연례 행사인 괌 BBQ 블록 파티는 투몬 거리를 통제하여 괌의 전통 요리 문화와 하파데이 정신을 기리는 큰 행사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괌 BBQ 블록 파티에는 지역주민과 관광객 등 약 14,000여명이 방문해 괌에서 손꼽히는 그릴마스터들의 맛있는 BBQ뿐만 아니라 현지 뮤지션들의 라이브 음악 공연 및 괌에서 만들어진 기념품 등 즐길 거리 가득한 축제를 경험했다.

특히 이번 행사 내 진행된 BBQ 요리 경연대회에서는 두짓타니 괌 리조트,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씨그릴, 마스클라 레스토랑, 괌 바베큐 컴퍼니, 괌 커뮤니티 컬리지, Dokgnos 팀이 참가해 BBQ 요리 경연을 펼쳤다. '2019 최고의 그릴 마스터 챔피언'으로는 마스클라 레스토랑의 피터 두에나스 셰프가 그 영광을 차지했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선발된 LG V50 ThinQ 괌 출사단과 함께 이달 4일부터 8일까지 45일 일정으로 괌을 여행하며 괌 BBQ 블록 파티뿐만 아니라 괌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LG V50 ThinQ로 촬영하는 미션을 수행했다. 출사단이 ‘LG V50 ThinQ’로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은 괌정부관광청 SNS 채널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