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미국관광청 세일즈미션’ 성료
‘2019 미국관광청 세일즈미션’ 성료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07.15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관광청·항공사 등 21개 업체 참가

32019 미국관광청(브랜드USA) 세일즈미션이 지난 11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성공리에 개최됐다.

미국관광청이 가장 주력하고 있는 캠페인인 유나이티드 스토리를 테마로 개최된 올해 세일즈 미션은 미국 전역의 주요 관광청, 항공사를 비롯해 호텔, 쇼핑몰, 렌터카, 투어 업체 등 총 21개 업체가 참가해 국내 여행사와 비즈니스 교류를 펼치는 11 트래블마트와 VIP 디너, 디지털 쇼케이스 등 다채로운 구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번 세일즈 미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주 본지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