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exandra!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exandra!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7.1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알렉산드라는 홍콩을 대표하는 호텔 체인 하버 플라자 호텔&리조트11번째 신규호텔이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각 방의 이름 또한 다이아몬드, 클로버 등 트럼프카드로 지어져 흥미를 유발하며, 내년 1월 중 그랜드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840개의 깔끔한 객실과 실외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7개의 미팅룸과 그랜드 볼룸까지 갖추어 레저, 비즈니스, 인센티브 등 다양한 여행 목적에 안성맞춤이다. 홍콩 섬 MTR 포트리스 힐 역과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까지 훌륭하다.

이예린 기자 lyr@ktnbm.co.kr

 

2020년의 활기찬 시작과 함께 하버 플라자 호텔 & 리조트 그룹에서 새롭게 선보일 호텔 알렉산드라브랜드는 홍콩 섬 노스포인트의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주요 비즈니스 지구와 관광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5성과 4성 사이의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20201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프랑스 신고전주의의 우아함과 현대적 감각의 모던 클래식을 표방하여 또 하나의 아름다운 랜드마크이자 호텔 이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풍성한 레드 컬러와 화려한 골드의 온기가 가득한 로비에는 이를 더욱 빛나게 할 대형 샹들리에와 다양한 빛의 효과가 어우러져 마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ice’s Adventures in Wonderland’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840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홍콩의 멋진 스카이라인과 변함없이 아름다운 빅토리아 하버를 조망할 수 있다. 다양한 레스토랑, & 라운지, 실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대형 웨딩 연회장, 비즈니스 미팅 및 회의 공간 등의 다양한 시설은 관광객들의 편의를 제공한다.

호텔 알렉산드라는 홍콩 섬 노스포인트 중심 수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환상적인 빅토리아 하버와 장관을 이루며 도보 2분이면 MTR 포트리스 힐 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최근 개통한 센트럴-완차이 바이패스 터널로 빠른 진입과 출입이 가능하여 차량 이용 시 센트럴 행정 지구뿐 아니라 완차이, 코즈웨이 베이 지역의 다양한 관광명소 및 쇼핑 지역으로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홍콩 컨벤션 센터까지 약 10, 홍콩 국제공항까지 40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용이하다. 오일 스트리트 아트 스페이스, 은행, 현금 인출기, 타이 레스토랑, KFC, 중식당, 맥심 카페, 맥도날드, 라멘 식당, 스타벅스, 슈퍼마켓, 약국 등 도보로 2분이면 도달할 수 있도록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란 콰이 퐁, MTR 포트리스 힐, 퍼시픽 플레이스 쇼핑몰, 리펄스베이, 스탠리 마켓 & 인근 해변, 침사추이 쇼핑 지구, 피크와 오션파크 등 다양한 즐길 거리 또한 교통으로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