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이라서, 빈펄이라서… '최고의 휴가'
다낭이라서, 빈펄이라서… '최고의 휴가'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8.0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펄 콘도텔 리버프런트 다낭(Vinpearl Condotel Riverfront Da Nang)

여자 혼자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떠났다. 혼자인 만큼 안전하고 편하게 묵을 수 없는 곳이 없을까 고민하다 이곳으로 정했다. 베트남 여행을 계획한 여행자라면 빈펄은 흔하게 들어봤을 것. 이 중 다낭의 도시를 가로지르는 한강(Song Han)변에 위치한 5성급 호텔 '빈펄 콘도텔 리버프런트 다낭'은 공항에서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고 관광지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친절한 직원과 수준급의 호텔식, 다낭 한강의 뷰가 한눈에 사로잡히는 수영장과 GYM은 여름휴가의 호화로움을 맛보게 했다.

홀로 떠난 여행의 첫 경험그곳이 다낭이라서, 빈펄이라서 더 좋았다.

다낭 = 이예린 기자 lyr@ktnbm.co.kr

 

 

다낭을 아우르는 이곳

한강(Song Han)을 품고 있는 화려한 도시 다낭. 이곳에 위치한 호텔 '빈펄 콘도텔 리버프런트 다낭'은 작년 5월에 오픈해 그 명성을 자랑하고 있다. 빈펄이 야심차게 출시한 콘도텔답게 럭셔리함과 편리함 모든 것을 갖췄다.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5, 다낭 기차역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마블 마운틴과 아시아 파크는 차로 약 20, 용 다리와 참 박물관은 약 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호텔 로비에 위치한 투어테스크에서는 현지 직원들이 조언과 도움을 받아 당일투어를 신청할 수 있으며, 호텔 내 전용주차장에는 승용차와 오토바이 주차가 가능하다.

실외에 위치한 풀장
풀바
실내수영장
키즈클럽

더불어 키즈클럽, 무료와이파이 서비스, 실내와 실외에 위치한 수영장, 매일 아침 준비되는 레스토랑의 조식은 그 맛이 일품이다.

Studio
Studio
Studio
Executive Suite
Executive Suite
Executive Suite
Executive Suite
Executive Suite
Executive Suite
Executive Suite
Executive Suite River View
Executive Suite River View
Executive Suite River View
Executive Suite River View

 빈펄 콘도텔 리버프론트 다낭의 객실 종류는 총 세가지, Studio Executive Suite Executive Suite River View 특히 리버뷰 객실은 매년 6월 말 7월 초에 개최하는 다낭 불꽃놀이 축제가 가장 잘 보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경쟁이 치열하니 미리 예약은 필수다.

인근에 위치한 영흥사와 한시장, 대성당 더불어 바로 옆에는 빈컴플라자 쇼핑센터가 있어 쇼핑하기에 좋다. 한리버에서 산책을 하고 미케비치에서 마시는 베트남 맥주 한 캔은 그야말로 한 여름 밤의

남호이안 빈펄랜드 워터파크
남호이안 빈펄랜드 워터파크
남호이안 빈펄랜드
남호이안 빈펄랜드
남호이안 빈펄랜드

매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한 시간 간격으로 남호이안 빈펄랜드로 이동하는 셔틀버스 또한 운행 중이며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제공된다. 시원한 워터파크와 각종 놀이기구, 이국적이게 꾸며진 조형물들과 사파리에 있는 다양한 동물 등 볼거리가 가득한 빈펄랜드는 베트남에서 유명하며 관광하기 좋은 곳이다.

객실마다 있는 스토브는 장기투숙고객이라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장기투숙객의 경우 무료 세탁서비스를 제공하여 아침에 맡긴 옷가지를 저녁에 쾌적하게 받아 볼 수 있다. 가족여행객은 물론이고 연인끼리 방문하기에도 좋으며 비즈니스 고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빈펄, 특별하고도 섬세한

호텔 내에는 한국말로 적힌 메뉴판과, 안내문이 있어 편리하며 호텔 지배인과 직원들도 한국어를 구사할 줄 알아 여행의 어려움이 없다. 시설이 깔끔하고 늘 로비에 상주하고 있는 직원들로 홀로 묵는 FIT고객에게도 안전을 보장한다. 특히나 빈펄 콘도텔 리버프론트는 24시간 룸서비스를 제공하여 언제든 술과 맛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아이스 코코넛커피

또한 호텔 로비 카페에서는 한화 약 3500원을 지불하면 맛볼 수 있는 시원한 코코넛 커피가 일품이며 현재 오후 5시 이후 디저트를 구입한다면 하나 더 주는 원 플러스 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양한 뷔페식으로 취향에 맞는 식사
조식 쌀국수 제공 코너
창 밖 전경을 바라보며 맛보는 조식

호텔 내의 두 개의 한리버레스토랑과 아쿠아마린레스토랑에서는 다낭 한강을 마주하며 전통 디저트와 아시아, 서양식 등 파격적인 가격의 현지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매일 아침 06:30~10:00 뷔페식의 깔끔한 조식을 제공한다. 

빈참스파
빈참스파
빈참스파

호텔 2층에 위치한 빈참 스파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사지와 네일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아픈 손님을 위해 객실로 제공되는 약과 죽

로비에는 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고 있으며, 응급환자나 비상시를 대비한 응급센터도 존재 해 고객들의 건강을 케어한다. 실제로 아픈 환자가 있으면 객실까지 직접 직원들이 방문해 진료를 하고, 약을 처방하고, 죽을 제공한다. 고객감동을 위한 빈펄의 엄청난 서비스를 엿볼 수 있다.

틴느 빈펄 콘도텔 리버프런트 다낭 GRO

틴느 빈펄 콘도텔 리버프런트 다낭 GRO이곳에 방문한다면 친절한 직원들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아 잊지 못할 여행이 될 것이라며 깔끔하고 현대적인 호텔의 시설과 CGV, 아이스링크장, 옷가게 등 모든 것이 존재하는 쇼핑센터에 인접한 이 호텔은 연인과 가족 단위의 여행객은 물론, 여심을 사로잡아 홀로 다낭여행을 계획한다면 꼭 빼놓을 수 없는 호텔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