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한 캐나다 핫한 겨울여행’
‘쿨한 캐나다 핫한 겨울여행’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8.0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관광청이 여름을 맞이하며 무더위를 시원하게 씻어줄 쿨한 캐나다 핫한 겨울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페이지에는 여행자들에게 추천 여행 일정 혹은 추천 즐길거리 등 구체적인 겨울 캐나다 여행 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얼리버드 예약이 가능한 여행사 상품들을 소개한다. 주요 캐나다상품 판매 여행사에서 신규 판매 중인 얼리버드 상품들은 기본 상품 대비 약 20~3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여행사 상품에 따라 다양하게 제공되는 혜택들은 각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TV 조선 아내의 맛희쓴 커플의 옐로나이프 오로라 여행 인터뷰 영상과 경식보라 커플의 겨울 밴프&레이크루이스 여행 영상 등을 소비자들에게 노출시키고 소비자 여행 매거진과 캐나다관광청 블로그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캐나다 겨울 여행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캠페인 페이지는 총 5개의 캐나다 겨울여행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많은 여행자들의 버킷리스트 여행 중 하나인 오로라여행 테마에는 유콘 주의 화이트호스와 노스웨스트 준주의 옐로나이프를 소개하고 겨울 대자연 여행 테마에는 캐나다의 유명 관광지인 나이아가라 폭포와 캐니디언 로키를 다룬다. 스키여행 테마에는 로키산맥을 배경으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밴프&레이크루이스 지역과 스키 성지로 알려진 브리티시컬럼비아 주의 휘슬러를, 그리고 도시여행 테마에서는 도시와 대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나다 곳곳의 대표 도시들을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얼마 전 TV조선 아내의 맛의 희쓴커플이 방문한 퀘벡시티 및 문화의 도시 몬트리올은 물론 밴쿠버와 토론토, 그리고 캐니디언 로키의 관문 도시인 캘거리까지 다양한 도시들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겨울축제 테마에서는 세계3대 겨울 축제 중 하나인 퀘벡 윈터카니발를 비롯한 캐나다 동부와 서부, 북부 지역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축제 11개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