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으뜸기업 ‘노랑풍선’
일자리 으뜸기업 ‘노랑풍선’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8.0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이 지난달 25, ‘2019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돼 인증패를 수여 받았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좋은 일자리를 늘리거나 일자리의 질을 선도적으로 개선하는 기업을 격려하고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제도로 고용보험 데이터베이스 분석, 지방고용노동관서 발굴 및 국민 추천을 통해 후보 기업을 발굴하고, 현장조사와 노사의견 수렴을 거쳐 최종 100개 기업을 선정하여 발표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지속적인 기업성장과 함께 고용 및 정규직 전환이 매년 증가해 일자리 창출 및 고용 안정화에 앞장서는 점을 인정받았으며 조직문화 개선 및 구성원 간 소통을 활성화하고 근무여건을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이낙연 국무총리로부터 대통령 인증패를 수여 받은 김인중 노랑풍선 대표이사는 노랑풍선은 고용제도 및 근무환경 개선과 함께 양질 일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앞으로도 미래 인재를 육성하고 확보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도입하여 정부의 일자리 정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향후 금융정책자금 지원을 비롯해 세액공제, 세무조사 유예, 각종 행정재정적 인센티브 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