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크루즈 ‘최고의 스몰 크루즈 선사’
크리스탈 크루즈 ‘최고의 스몰 크루즈 선사’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08.0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상 기록을 자랑하는 크루즈 라인, 크리스탈 크루즈가 명망있는 크루즈 어워드인 크루즈 크리틱 어워드에서 미국 & 캐나다 지역 2019 최고의 스몰 크루즈 선사로 꼽혔다. 매년 열리는 이 어워드는 크루즈 크리틱에 올라온 리뷰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인기 크루즈를 선정한다. 수상 부분은 목적지와 선박 크기로 구분되며 선박 크기의 경우 1200명 이상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선박 부분과 그 미만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소형 선박 부분으로 나뉘어 진행이 된다.

6성급 럭셔리 크루즈인 크리스탈 크루즈는 최소의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몰 오션 크루즈, 크리스탈 심포니와 크리스탈 세레니티 2척을 운행 중이다. 이 두 선박은 최근 대대적인 보수를 거쳤으며, 새로운 버틀러 서비스를 자랑하는 씨브리즈 펜트하우스(Seabreeze Penthouse)선실, 새로운 다이닝 컨셉, 업그레이드 된 어메니티를 선보이며 크리스탈 크루즈의 럭셔리함과 맞춤형 서비스를 더욱더 개선해 나가고 있다.

두 선박의 일정은 100박 이상의 전 세계 일주 월드 크루즈부터 7박 이하의 짧은 일정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미국과 캐나다의 일정으로는 샌타바버라,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애스토리아와 같은 태평양 연안 도시 탐험, 알래스카의 빙하, 뉴 잉글랜드의 단풍과 식민지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일정, 프랑스 같은 캐나다 도시와 산림, 동부 해안 지역 등이 포함된다.

이번 크루즈 크리틱에서의 수상을 축하 기념하기 위해 크리스탈 크루즈는 오는 831일까지의 예약자에 한해 파격적인 프로모션들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 02-733-90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