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롱비엔 & 딴손넛CC' 서비스 만점
베트남 ‘롱비엔 & 딴손넛CC' 서비스 만점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08.0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 고문, 한국요리사, 한국어 직원 상주
TRAN NGOC HAI 롱비엔골프장 총지배인
마타하리투어, 롱비엔&딴손넛 골프상품 판매
TRAN NGOC HAI 롱비엔골프장 총지배인

베트남 하노이 시내 중심에 위치한 롱비엔골프장은 국제적인 시설과 시스템 겸비는 물론, 현대적 시설을 갖춘 골프코스를 갖추고 있으며, 세계적인 골프장 디자인으로 유명한 넬슨 하워드사에서 PGA 기준에 맞게 설계한 27홀의 코스는 한국골퍼들에게 만족을 선사할 것입니다

베트남 하노이 롱비엔골프장과 호치민 딴솟넛골프장 TRAN NGOC HAI 총지배인은 하노이 롱비엔골프장에 대해 이같이 설명하며 호치민 시내 중심에 위치한 딴손넛골프장 역시 세계적 권위의 넬슨&위스사에서 디자인 한 멋진 4개 코스 36홀로 구성돼 있으며, 2개 골프장 모두 한여름 더운 날씨를 피해 야간에도 라운딩 할 수 있는 조명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호치민과 하노이에 있는 2개 골프장 모두 시내 중심에 위치해 라운딩 후에 시내관광과 먹거리, 마사지 등 다양한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기에 제격으로 한국골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TRAN NGOC HAI 총지배인은 “2개 골프장 모두 물결치는 곡선의 코스와 핸디캡으로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클럽하우스 역시 초현대식 클래식한 건물로 유럽과 미국에서 수입한 명품자재들로 건설, 5성급 특급호텔 수준의 로비와 레스토랑, 컨퍼런스센터, 프로숍, 락커, 사우나, 와인바를 비롯해 컨퍼런스룸은 최대 20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해 대형골프대회 및 예식까지 진행할 수 있다고 자랑한다.

롱비엔과 딴손넛골프장은 68타석 2층으로 분리돼 있는 250야드 거리의 베트남에서 제일 큰 연습장과 벙커 및 퍼팅 연습장도 갖추고 있다.

로비에는 고객들을 위한 간단한 다과와 과일, 음료수를 무료로 서비스하는 것도 이 골프장의 자랑거리며, 600개의 넓은 락커와 쾌적한 샤워시설, 편안함 속에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화려한 대형탕과 스팀사우나는 라운딩 후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매년 하노이와 호치민 골프장을 방문하는 한국골퍼들을 위해 한국요리를 배운 전문요리사를 채용해 뷔페메뉴에 다양한 한국음식도 준비하고 있으며, 한국골퍼들이 즐겨찾을 만한 단품요리 역시 한국인 고문을 채용해 자문을 받고 있으며, 한국어 구사하는 직원을 상주시키는 등 한국골퍼들을 위한 편리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골프장 내 프로숍에서도 세계 유명 스포츠 브랜드와 골프장비, 최신형 골프웨어를 구비하고 있다.

롱비엔 골프장(Long Bien Golf Course)2013629일에 개장했으며 하노이 수도의 중심부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시내에서 15, 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있으며, 딴손넛 골프장(Tan Son Nhat Golf Course)도 시내에서 20,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베트남 전문 마타하리투어(대표 송기화)는 하노이, 호치민 모두 3색 골프상품에 2개 골프장을 포함해 판매를 하고 있다.

문의 : 02-765-8285

하노이=이영석기자 ttns@ktnb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