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Beautiful”
“Life Is Beautiful”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08.1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베이거스 음악·예술 축제 개최

라스베이거스의 대표 음악·예술 축제인 라이프 이즈 뷰티풀(Life Is Beautiful)이 오는 9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라스베이거스 다운타운 지역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축제는 음악예술을 주제로 하는 문화 행사로 3일 동안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작년에는 축제 기간 동안 약 175천명의 관객이 방문하며 라스베이거스 최고의 페스티벌로 자리 잡았다.

이에 힘업어 올해는 더욱 막강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세계적인 아티스트 포스트 말론부터 그래미 어워드 신인상 수상에 빛나는 챈스 더 래퍼,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댄스 일렉트로닉 송을 수상한 제드까지 세계적인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다.

3일 기본 입장료는 315달러부터 시작하며 4개의 무대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을 포함해 축제 기간 동안 진행되는 코미디 쇼, 연극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1일 패스는 145달러이며 예매 및 뮤지션 라인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이프 이즈 뷰티풀이 진행되는 다운타운은 라스베이거스의 옛 정취를 고스란히 간직한 구시가지로 신흥 예술 갤러리를 포함해 과거 거리를 빛냈던 네온사인을 고스란히 보관한 네온 뮤지엄과 짚라인 등 이색 즐길 거리로 현지인들에게도 각광 받는 엔터테인먼트 지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