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가을이 오면 떠나볼까
온라인투어, 가을이 오면 떠나볼까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8.1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0월 떠나기 좋은 가을 여행지 추천

올 추석은 912일부터 15일까지 최소 4일부터 연차를 잘 활용한다면 9일을 쉴 수 있는 황금 연휴다. 10월 역시 개천절, 한글날이 각 목요일, 수요일이기 때문에 징검다리 연휴를 활용해 떠나기 좋다. 이에 온라인투어는 가을여행지 2곳을 소개한다.

죽기전에 꼭 가야할 중국여행지 장가계으 가을은 울긋불긋한 단풍이 최고의 자연경관을 선사한다. 장가계 코스의 하이라이트 해발 1,515m의 천문산은 가을의 기운을 잔뜩 품은 장가계의 절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귀곡잔도도 놓치지 말자. 기세가 웅장하고 수려함을 가진 천자산, 신선이 산다는 안개 속 신비의 세계 원가계, 기이한 봉우리와 암석이 각양각색의 형상을 가지는 십리화랑 등 천하절경이 무엇인지 아는 여행지가 될 것이다. 온라인투어는 장가계 5·6일 상품을 선보인다. 동방항공 또는 대한항공 직항을 이용한 상품으로 이동거리를 단축시키고 VIP 리무진버스를 이용해 편안한 이동을 제공한다. 필수 관광지를 모두 포함한 알찬 일정으로, 노노패키지로도 만날 수 있다.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독일 뮌헨으로 떠나보자.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로 꼽히는 옥토버페스트의 시즌이 돌아왔기 때문이다. 921일부터 106일까지 독일뮌헨에서 개최되는 옥토버페스트는 뮌헨의 6대 양조장에서 공수해 온 맥주는 물론 독일의 상징, 소시지도 맘껏 즐길 수 있어,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몰려드는 지상 최대의 축제로 꼽힌다. 축제도 즐기면서 성모교회, 마리엔광장, 슈방빙, 장크트페터교회 등 뮌헨의 낭만 가득한 명소도 즐길 수 있다. 온라인투어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뮌헨 자유여행 7일 상품을 선보인다. KLM항공을 이용하는 에어텔상품으로 프랑크푸르트에서 뮌헨으로 가는 2등석 좌석 열차티켓이 포함 돼 있다. 일정은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변경 가능하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캉스기획전을 선보인다. 전 세계에서 열리는 가을축제, 가을단풍을 만끽하기 좋은 여행지 등 여러테마를 선정해 여행지를 선정, 소개한다. 또한 연휴를 이용해 떠날 수 있는 단거리여행부터 장거리여행지까지 지역별, 여행형태별로 나눠 선보여 가을여행을 고민중인 예비 여행자들의 흥미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