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3無 터키일주 9일’
여행박사, ‘3無 터키일주 9일’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8.1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여행박사가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현지 추가 비용이 필요 없는 ‘3() 터키일주 패키지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옵션과 쇼핑 등 고객에게 부담을 주는 요소를 없애고, 더욱 깊이 있는 터키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79일 일정으로 아시아나항공 인천~이스탄불 노선 직항을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한다. 국내선 2회 탑승으로 육로 이동 시간을 단축하고, 전 일정 특급 호텔 숙박은 물론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보다 여유 있고 쾌적한 일정을 제공한다.

터키의 주요 관광지로는 터키의 최대 도시 이스탄불, 영화 스타워즈와 만화 개구쟁이 스머프의 무대가 된 카파도키아, 신들의 휴양지로 불리는 안탈리아, 과거 로마 귀족들의 온천 휴양지 파묵칼레, 그리스인 마을 쉬린제, 그리스와 로마의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에페소 등이 있다. 특히 유럽과 아시아 대륙에 걸쳐 있는 이스탄불은 동서양 문명의 교차로답게 이색적인 볼거리가 많다. 비잔틴 예술의 정점으로 불리는 성 소피아 성당’, 푸른빛 타일이 아름다운 블루 모스크 술탄 아흐메드 자미등 역사적인 유적이 가득하다. 이스탄불 3박 숙박으로 구성된 ‘3() 터키일주상품은 세계에서 제일 큰 실내 시장인 그랜드 바자르부터 유럽과 아시아를 가르는 보스포루스 해협까지 이스탄불 핵심 관광지를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상품의 묘미는 터키의 문화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투어다. 카파도키아에서는 하룻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동굴호텔 숙박과 벨리댄스 배우기, 카파도키아의 독특한 지형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으흘라라 계곡 트레킹을 진행한다. 푸른 온천수와 하얀 석회층으로 독특한 풍광을 만들어내는 파묵칼레에서는 족욕체험을 하며 잠시나마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도자기 만들기 체험은 나만의 여행 기념품을 가질 수 있는 기회다.

최근 NHN여행박사는 현지 추가 비용으로 인한 여행 피로감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여줄 노팁, 노옵션, 노쇼핑 ‘3() 패키지상품 라인을 강화했다. 이번에 출시한 터키일주 상품을 비롯해 동남아, 중국, 홍콩, 미국 등 지역별 ‘3() 패키지상품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