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08.1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여행 응원 캠페인’ 실시

국내 인기여행지 경주와 부산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가국내로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여행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경주에 위치한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가족 또는 친구들과 경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정가 대비 최대 약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성수기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객실과 조식, 야외 물놀이장 이용 혜택이 빠짐없이 포함돼 합리적인 휴가를 계획할 수 있다.

코오롱호텔은 싱글 침대 3개가 비치돼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스탠다드트리플 객실에 3인 조식과 야외 물놀이장 이용권을 제공한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빌라형 20평 객실에 4인 조식과 야외 물놀이장이용권을 제공한다. 성수기 특가 패키지는 홈페이지 다이렉트부킹 서비스를 통해서만 예약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경주·부산 명소 알리기이벤트도 진행한다.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댓글로 방문하고 싶은 경주, 부산의 명소를 남기고 같이 가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3일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