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리조트, 메르데카데이!
수트라하버리조트, 메르데카데이!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8.1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31, 말레이시아 독립기념일 메르데카데이를 축하하기 위해 말레이시아에서는 15일전 후로 나라 전역에서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되며, 형형색색의 전통 의상을 차려 입은 화려한 거리 퍼레이드는 물론 민속공연과 불꽃놀이까지 성대한 축제가 펼쳐진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수트라하버리조트 또한 메르데카데이를 맞아 8월 한 달 내내 투숙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 및 이벤트가 개최된다. 8월 말까지 마리나클럽 키디즈클럽에서 개최되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와 9월 중순까지 진행하는 할인된 가격으로 볼링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퍼시픽 수트라 호텔의 카페볼레에서는 말레이시아의 밤 이라는 주제로 특별한 전통음식 주말뷔페를 만나고 각 레스토랑에서 8월 한정 신 메뉴도 맛 볼 수 있다.

인천에서 코타키나발루까지는 약 5시간의 짧은 비행과 매일 6편의 직항운항 및 부산, 무안, 대구 등 지방 출발 편까지 갖추어져 있어 항공사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다.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 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수트라하버리조트는 2019 아시아 태평양 트래블 어워드에서 4관왕을 차지하였으며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인 골드카드 상품은 한국여행업 협회 주관 2019, 2020 우수여행상품으로도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