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상에서 즐기는 맥주파티
선상에서 즐기는 맥주파티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08.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플로러 드림호 선상 이벤트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라인 드림 크루즈의 세 번째 글로벌 선박 익스플로러 드림호가 오는 106일부터 1130일까지 선내에서 진행되는 맥주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종류의 독일 맥주는 물론 다채로운 테마 게임 이벤트까지 준비돼 있어 이목을 끈다.

익스플로러 드림호의 F&B팀에서는 독일 맥주 파티 이벤트를 맞아 독일 전통 맥주는 물론 프레첼, 독일 소시지, 달콤한 전통 디저트 아펠슈트루델까지 다양한 선내 레스토랑과 바에서 독일 스타일의 진미를 제공한다.

또한 인터네셔널 레스토랑 더 리도와 드림 다이닝 룸에서는 승객들에게 독일산 바비큐, 돼지고기 슈니체르 구운 돼지고기 너클을 무료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더 리도 BBQ에서는 맥주를 주문한 모든 승객에게 특별한 맥주 폼 아트를 무료로 선사한다. 이외에도 전통 독일 댄스배틀 우승자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재미와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익스플로러 드림호는 오는 10월부터 호주·뉴질랜드 신규 취항 일정을 선보인다. 익스플로러 드림호는 호주와 뉴질랜드를 모항으로 7~21박의 크루즈 일정을 운항할 예정이다. 일정 중 다이나믹한 7박 호주 디스커버리 일정의 요금은 발코니 캐빈 기준 1100만원부터 가능해 합리적인 크루즈 여행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 자세한 문의는 드림 크루즈 웹사이트 혹은 드림 크루즈 한국 사무소(02-733-903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