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1인 출발도 OK”
“유럽여행 1인 출발도 OK”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08.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로파문도 상품 설명회 개최

쿠오니 코리아가 지난 20일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1인 출발 글로벌 다이나믹 패키지 유로파문도(Europamundo) 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스티븐 피어슨 유로파문도 아시아 태평양 디렉터, 장준모 에미레이트항공 지사장, 금형철 쿠오니 코리아 지사장을 비롯한 여행업계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유로파문도는 쿠오니의 자회사로 전 세계 각 도시들을 버스 순환으로 연결시켜 구성한 상품으로 1997년 마드리드에서 설립되어 22년간 운영되어 왔으며, 2018년 기준 연간 16만명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유로파문도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상품이 모객인원과 상관없이 1인 출발이 가능하며, 모든 일자의 요금이 확정돼 있기 때문에 가격 변동이 없다. 또한 노팁, 노쇼핑 상품으로 사전 선택 옵션 이외에 추가비용이 없다. 숙박의 경우 90%4성급 호텔로 구성돼 있고, 한국 여행객들을 위해 특정 출발 일에 한국인들을 위한 집중 모객 상품도 구성돼 있다. 유로파문도 가이드의 경우 전문 영어 가이드가 포함된 상품으로 해당 일자 모객이 15명 이상 진행될 경우 한국인 인솔자가 동행한다.

또한 온라인으로 예약확인이 가능하고, 일정을 멈추고 다시 시작할 수 있다. 또한 구간별 별도 구매가 가능하며 픽업 서비스가 지원되기 때문에 원하는 지점에서의 출발도 가능하다.

할인 프로그램도 진행 중인데 3세 미만은 80%, 3~840%, 9~1510%, 65세 이상 5%, 재방문자 5%, 트리플룸 15%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사 기본 커미션은 12%10월까지 출발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 커미션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오는 1231일 예약까지 1인 모객 시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쿠오니 코리아는 국내 여행사의 원활한 예약을 지원하며, 판매를 원하는 국내 여행사를 대상으로 유로파문도 상품에 대한 교육 과정과 팸트립 진행 계획을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