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항공사와 여행사 지원 주력
괌, 항공사와 여행사 지원 주력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8.2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진에어 세일즈 콘테스트 성료

괌정부관광청은 FSCLCC 등 괌 노선 운항 항공사와 공동으로 세일즈 컨테스트 및 다양한 B2C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지속적인 한국 방문객 유치 및 성장을 위해 힘쓰고 있다.

괌정부관광청은 대한항공과 공동으로 지난 518일부터 624일까지 세일즈 콘테스트를 진행하여 총 8개의 대리점 (KRT,한진관광,하나투어,노랑풍선,모두투어,참좋은여행,인터파크투어,보물섬투어)을 대상으로 부진요일 판매 실적에 따라 인센티브를 차등 지급했다. 더불어 진에어와 공동으로 지난 41일부터 630일까지 세일즈 콘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지난 20, 각 수상 여행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일즈 콘테스트 시상식을 가졌다. 본 세일즈 콘테스트는 비수기 시즌과 판매가 저조한 요일 기간 동안 괌 상품 판매 증진을 목적으로 기획 됐으며, 괌 노선 진에어 블록사 총 12(인터파크, 온라인투어, 롯데관광, 노랑풍선, 롯데JTB, 모두투어, 하나투어, 참좋은여행, KRT, 에어텔닷컴, 한진관광, 자유투어)이 참가했다.

해당기간 블록의 70% 이상을 판매한 7개 여행사(인터파크, 온라인투어, 롯데관광, 노랑풍선, 롯데JTB, 모두투어, 하나투어)에게 인센티브를 지급했으며 판매 실적이 저조했던 요일에는 블록 소진률과 탑승실적에 따라 1등 롯데 JTB, 2등 롯데관광, 3등 인터파크투어순으로 인센티브 및 괌 노선 진에어 항공권이 차등 지급됐다.

한편, 이번 세일즈 콘테스트 기간동안 판매된 좌석 수는 총 60,359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