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단장하는 스튜디오 시티
새롭게 단장하는 스튜디오 시티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8.2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엔터테인먼트 & 스파 오픈

마카오 여행객에게 가성비 호텔로 유명한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호텔에 신규 엔터테인먼트와스파를 오픈한다.

기술기반 테마파크로 마카오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VR 테마파크 레전드 히어로즈 파크는 최첨단 가상 기술을 결합한 다양한 체감형 어트랙션을 제공한다. VR AR 게임, 4D 영화관, 홀로그램 콘서트 등 60개 이상의 다양한 VR 어트랙션과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홀로그램 콘서트는 한류 스타의 공연을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소규모 공연장으로 꾸며져 있어 한류 콘텐츠 또한 경험할 수 있다. 입장료는 MOP260으로 한화 약 39천원선이며 어트랙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포인트가 포함되어 있다. 어트랙션은 기기마다 200포인트에서 1200포인트로 충전한 포인트 내에서 이용 가능하다.

 

플립아웃트램폴린은 트램폴린 중심의 스포츠 테마파크로 어린이뿐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즐거운 놀이문화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다. 벽과 벽 사이를 오가는 트램폴린, 스턴트 구역, 에어백, 클라이밍 월 존, 슬램 덩크 구역과 같이 다양한 형태의 트램폴린존에서 즐겁게 점핑을 하며 운동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휴식 공간도 따로 마련해 이용객의 편의를 더했다. 또한 신청 연령과 능력에 맞춰 파티, 피트니스 세션 및 수업을 제공한다.

빈사 풋 스파는 심신의 상태와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마사지를 선보인다. 8,000m²(2,420) 규모에 9개의 VIP룸과 2개의 발 마사지 공간을 완비하고 있으며 24시간 운영하고 있어 언제든 시간제약 없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물리치료식 마사지는 HKD488부터(75천원)(30분부터), 중국 스타일의 전신 아로마 마사지는 HKD338부터(5만원)(30분부터). 전신 마사지 외에도 머리, 어깨, , 손 등 부위별로도 선택해서 마사지를 즐길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