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좋을 수 없다”
“이보다 좋을 수 없다”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08.2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ll Luxury Hotels 신규 추가 호텔 소개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SLH)8월 새롭게 추가된 호텔을 소개했다.

먼저 페르시안풍 정원을 보유한 크사르차르-바그(Ksar Char-Bagh)14세기 대표적인 무어인의 건축양식과 21세기 미니멀리즘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개인궁전이다. 아름다운 강과 새들의 음악소리로 가득 찬 정원이 있는 마라케시 외곽에 위치한 이곳은 아라비안 나이트 소설 속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황동문 뒤편에는 안달루시아 계통의 모자이크 무늬를 한 거대한 붉은 대리석으로 된 높은 아치형으로 디자인된 문에 들어서면 평온함 속에서도 친밀하면서도 프라이버시가 보장받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다. 전 객실에는 테라스와 개인 정원이 딸려 있으며 객실 내 모든 가구는 호텔 소유주가 직접 고르고 배치한 것이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직접 키운 올리브나무에서 채취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요리를 하여 투숙객들에게 아침부터 저녁식사까지 신선한 음식을 제공한다. 크사르차르-바그(Ksar Char Bagh)에 머무는 동안 호텔 주변의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마라케시구시가지는 물론주변의 위치한 3개의 웅장한 골프장 역시 차로 15분 거리에 있다.

카포리즈토 해양보호구역의 바다와 산 사이에 위치한 프라이아 아트 리조트(Praia Art Resort)의 경우 매력적인 첫 인상을 풍긴다. 지중해 디자인과 모던한 고급스러움이 어우러진 스위트룸은 자연환경 속 완벽하게 자리잡고 있다. 더욱이 산과 바다 사이에 자리잡고 있어 프라이아 아트 리조트(Praia Art Resort)는 이오니아 해안으로 가는 이상적인 관문이다. 20미터 떨어진 호텔의 프라이빗 비치에서는 환상적이 일몰을 감상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나무지붕을 한 미슐랭 스타에 등재된 레스토랑인, Pietrama Food Café는 현지 식재료를 이용한 특별한 메뉴를 제공하여 투숙객들에게 먹는 즐거움 역시 빼놓지 않는다.

시에라 네바다 산맥의 기슭에 위치한 3.5에이커에 달하는 가족 소유의 부티크 숙소인 하운즈투스 인(Hounds Tooth Inn)는 요세미티 국립공원과 인접해 있으며 오하쿠스트의 상점, 미술관, 극장, 레스토랑까지 불과 몇 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최근 레노베이션 된 이곳의 현대식 객실은 월풀욕조, 벽난로 그리고 파시오 밖으로 보이는 산들의 숨막히는 경관과 같은 고급스러움과 함께 친밀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컨시어지는 방문객들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여행을 위한 최고의 경험을 안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전망을 가진 하이킹 트레일에서 고대 세쿼이아 나무 위로 말을 타거나 검은 곰, 올빼미 및 시에라 네바다 큰 뿔양을 포함한 놀라운 야생 동물을 구경하고,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영국에서 가장 높은 산인 벤 네비스의 기슭에 자리잡고 있는 인버로키캐슬(Inverlochy Castle)은 스코틀랜드의 가장 아름다운 경치 가운데에 자리잡고 있다. 아름다운 19세기식 저택은 빅토리아 여왕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포함한 많은 왕족들의 행사를 주최해왔다. 호텔의 17개의 침실과 스위트룸은 각각 그들만의 개별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아란 아로마틱 화장실을 갖추고 있으며, 삼림지대와 프라이빗한 호수의 장관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