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투어와 떠나는 대만 ‘가오슝 VIP 골프여행’
대성투어와 떠나는 대만 ‘가오슝 VIP 골프여행’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09.0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골프장, 국빈급 특급호텔, 식사 만족도 ‘최고’
날씨, 접근성, 만족도, 먹거리, 즐길거리 1순위
12월 21일 ‘대성투어 VIP초청 연예인골프대회’

골프전문여행사 대성투어(대표 김성주)가 가오슝 현지여행사인 국경여행사(대표 왕국경)와 공동으로 지난 15년 동안 검증된 겨울 최고 골프목적지 대만 가오슝 VIP 골프상품을 올해는 에바항공, 제주항공,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 상품으로 출시했다.

가오슝이 매년 겨울시즌 골프여행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접근성, 가격대비 만족도, 먹거리, 즐길거리, 관광코스를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전용버스
전용버스

가오슝은 겨울시즌(12-2)에 한국의 청명한 가을 날씨로 평균기온 17-23도로 최적의 기온을 유지해 한국골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지만, 더욱 큰 이유는 매일 다른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하고, 밀리지도 않으며, 1급호텔인 하이라이호텔과 이다로얄호텔, 가오슝의 랜드마크 85스카이호텔에서 묶고, 맛있는 식사는 물론, 주변관광까지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대성투어가 출시한 가오슝 VIP골프여행상품의 또 다른 특징 중 하나인 식사 메뉴 역시 한국인 입맛에 꼭 맞는 스페셜 특식으로 준비돼 미각여행온 착각에 빠질 정도다.

최신전동카트
최신전동카트
전동카트 GPS
전동카트 GPS

골프장 역시, 호텔에서 모두 1시간 이내에 있는 6개 명문골프장(가남, 남일, 남보, 산호관, 신이, 대강산)에서 매일 골프장을 번갈아가며 27홀을 라운딩 할 수 있어, 최적의 접근성으로 색다른 골프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귀국하는 날만 18홀을 라운딩한다.

이들 6개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 개별로 즐기는 오찬 역시, 현지 국경여행사에서 한국인 입맛에 맞는 음식들을 골프장과 함께 선별해 놓아서, 걱정이 없다.

골프 외 옵션으로 즐길 수 있는 마사지숍과 관광코스 역시 꼭 한번 가봐야 할 코스들을 엄선해 골프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한번에 해결해 준다.

불광사
시립미술관

관광코스로는 불광사, 치진풍경지구, 육합야시장, 아이허유람선, 공자묘, 이다월드 아울렛 쇼핑센터, 시립미술관 등이 있지만 불광산과 이다월드아울렛는 꼭 들여봐야 할 명소.

불광산은 대만 최대 규모의 절이자 불교 성지로 내부에는 백의관음, 1만체의 관음보살상을 안치한 만불대비전 등이 있으며, 대만 불교의 총본산지인만큼 항상 많은 신도들이 모이는 곳이다. 불광산 불타기념관은 2011년도에 오픈한 이래 매년 1천만명의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TripAdvisor에서 정한 여행자가 꼭 가보아야 하는 곳으로 선정했다.

이다월드는 58천평 규모로 이 안에 5성급호텔, 700개의 아웃렛 쇼핑몰, 테마파크 등이 조성된 곳으로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코스다.

 

하이라이 호텔

하이라이호텔

대만 전체 호텔 중 2위로 평가 받은 특급호텔로 우리나라 신라호텔 수준. 로비부터 객실까지 전시된 고전 예술작품들은 호텔의 품격을 말해준다. 가오슝을 방문한 세계각국 VIP들이 투숙한 호텔로 더욱 유명하며, 객실 540, 1~8층은 백화점이며 9층부터 45층까지가 호텔이다.

부대시설로는 중식, 일식, 서양식 등 다양한 국가의 식당과 헬스클럽, 수영장, 대형연회장(2000명 수용가능), 비즈니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43층 해항레스토랑은 가오슝 시내와 바다를 구경하기에 안성맞춤으로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국가의 특색 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85 SKY호텔

공항에서 7.6km거리에 위치한 가오슝의 랜드마크 85스카이호텔은 시내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 시내 관광과 야시장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592개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가오슝 시내 야경과 바닷가를 전망할 수 있으며, 무료 인터넷 등을 비롯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부대시설로 헬스장, 수영장 및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식당은 들어서면 그 규모와 다양한 메뉴에 놀라게 된다.

 

남일골프장

일본 설계사 渡邊弘이 디자인 한 남부 최고의 골프장 중 하나로, 총거리 7271야드, 1872타 규모로 평지에 산림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호수와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다. 홀의 길이가 길어 호수 위 위치를 잘 파악해야 하고, OB가 잘나는 구장으로 남부지역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은 곳이다.

특히, 티업 지점이 다른 곳과는 달리 블루/화이트/실버/레드 4군데며 벙커 57, 연못 11개로 구성돼 모든 홀을 라운딩 할 때 연못을 끼고 도는 특징이 있다.

양쪽 그린 배치 방식으로 설계돼 만들어진 골프장의 수준을 확실히 보장된다. 그린 옆이 벙커 주위에 둘러싸여 있어 골프장의 변화성과 도전성을 증가 시킬 뿐만 아니라 남북방향으로 설계된 페어웨이가 마음을 탁 트이고 상쾌하게 한다. 호텔에서 42.6km30.

 

가남골프장

아름다운 코스 설계와 클럽하우스부터 코스 전체적으로 깔끔한 조경이 돋보이는 골프장으로 벙커 배치와 디자인, 해저드 등 곳곳에서 신경을 기울인 흔적이 역력한 골프장이다.

아웃코스는 오르막이고, 인코스는 내리막이며 산악형 구릉지 골프장으로 전장은 짧으며 OB가 없지만 언둘레이션이 매우 심하고 페어웨이가 좁으며 그린이 작고 3단 그린으로 3퍼팅은 기본인 코스가 많다. 뿐만 아니라 인공호수와 벙커가 산재해 있어 정확한 방향성과 아이언샷이 요구되는 코스로 초보자에겐 어렵고 보기플레이 이상에게는 매우 도전적 코스를 느끼게 한다. 호텔에서 83.7km50.

 

남보골프장 전경

남보골프장

27, 108, 9600야드 규모로 코스는 평범하며 그리 어렵지 않지만, 적절한 업다운과 도그레그홀이 끝까지 긴장하게 만들고 A, B코스의 전경이 좋고, 페어웨이가 넓어 편안하게 라운드 할 수 있다.

그러나 C코스는 제법 어렵고. 페어웨이 굴곡이 심하고 그린이 보이지 않는 도그레그 홀도 많아 매 샷 공략 포인트를 제대로 잡아야 자기 실력을 유지할 수 있다.

최근 대대적인 페어웨이와 그린작업으로 폭신폭신한 느낌으로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골프장이다. 아시아에서 2011년 유일한 유기농으로 선정된 골프장이며, 2009‘5th Taiwan Junior Amateur Golf Championship’이 개최된 곳이다.

호텔에서 85.1km 50.

 

산호관골프장 전경

산호관골프장

27, 108, 10,523야드 국제규격 코스를 자랑하는 곳으로, 27홀이 각각 다르게 설계돼 있으며, 대만의 엄격한 규정과 국제규격을 갖추어져 있어서 프로골퍼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테스트를 거치는 곳으로 유명하며 한국골퍼들이 가장 라운딩하고 싶은 골프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호텔에서 60.5km40.

 

신이골프장

대만 제지회사인 영풍기업에서 경영하고 있어 관리가 아주 잘 되어있는 골프장으로, 18, 72, 7,377야드 규모로 고지대이면서도 평지에 위치하고 있어 업다운이 잘 안배되어 있다.

나무에 둘러 싸여있는 코스가 많고 넓은 페어웨이 외 잘 다듬어진 그린은 드라이브를 마음 놓고 쳐볼 수 있을 정도로 코스 레이아웃이 시원하고 긴 편. 융통성 있는 설계로 아름다움을 겸비하면서도 고객들로 하여금 골프의 즐거움을 능히 만끽할 수 있게 하는 국제적 수준으로 험한 산세가 빚어낸 독특한 지형의 골프장이다. 호텔에서 30.7km20.

 

대강산골프장

도심과 인접하고 가오슝 지역에서 유일하게 라이트 시설이 갖추어져 있는 18, 72, 7,225야드 규모의 여성적인 골프장으로 주변 경관이 매우 수려하며, 홀마다 다른 골프장에서 라운드 하는 착각을 느끼게 한다. 코스지형마다 서로 다른 크고 작은 호수가 있어 플레이 하는 코스마다 색다른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다. 호텔에서 44.5km30.

대만 가오슝 VIP 골프상품에 대해 김성주 대성투어 대표는 가오슝 골프상품 구성은 국경여행사를 파트너로 선정해 매일 색다른 골프장을 라운딩하고, 국빈들이 묶는 하이라이호텔을 메인호텔로 사용하고, 고객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가오슝의 랜드마크인 85스카이호텔과 이다로얄호텔도 준비돼 있으며,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베스트 식사코스로 준비된 상품으로 알차고 꽉 찬 일정으로 구성했다“3개 호텔 모두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함은 물론, 호텔에서 도보로 주변 시내관광과 야시장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고, 초보자는 물론 싱글 골퍼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6개 골프장과 계약을 마무리 해, 겨울시즌에도 전혀 기다림 없이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라고 자신있게 설명한다.

특히, 오는 1220(), 21() 출발하는 34일 상품은 대성투어 VIP초청 연예인골프대회129만원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연예인골프대회에는 개그맨 정진수, 이치현과 벗님들, 국민며느리가수 강수빈과 함께 라운딩 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멋진 공연과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다.

왕국경 국경여행사 대표도 대성투어와 함께 준비한 이번 상품은 올 겨울 한국골퍼들에게 최대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상품으로, 숙박은 물론, 먹거리, 즐길거리 등 완변하게 준비했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국경여행사는 가오슝시가 인정한 여행사로 2017년 대만 품질보장협회 선정 금상수상여행상품 T.Q. Golden Award 수상, 2012년부터 작년까지 대만교육부체육처 선정 우수골프여행사로 선정된 검증된 여행사다.

 

에바항공 기내식

에바항공 기내식

대성투어 가오슝 VIP 골프여행상품

상품가 : 3472홀 라운딩 129만원 / 4599홀 라운딩 149만원

항공 : 에바항공/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 이용시 109만원부터)

숙소 : 하이라이호텔, 85스카이호텔, 이다로얄호텔

포함사항 : 왕복항공료, 213박 숙박, 조식, 석식, 미팅샌딩 및 차량비와 1억원 여행자보험

문의 : 대성투어 02-556-4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