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한 선택, ‘쉐라톤 발리 꾸따 리조트’
럭셔리한 선택, ‘쉐라톤 발리 꾸따 리조트’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09.0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리안 탄 쉐라톤 발리 꾸따 리조트 세일즈&마케팅 디렉터
릴리안 탄 쉐라톤 발리 꾸따 리조트 세일즈&마케팅 디렉터

발리의 명동이라 불리는 꾸따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쉐라톤 발리 꾸따는 꾸따에 위치한 유일한 5성급 국제 리조트다. 꾸따 해변을 벗 삼아 즐기는 서핑과 선셋, 주변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비치클럽은 액티비티와 쇼핑, 힐링의 적절한 조화를 선물한다. 만약 당신이 럭셔리하면서도 온전한 휴식이 담긴 발리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릴리안 탄 쉐라톤 발리 꾸따 리조트 세일즈&마케팅 디렉터의 이야기를 주목해보는 것이 좋다.

임채호 기자 lch@ktnbm.co.kr

최고의 접근성

쉐라톤 발리 꾸따의 최대 장점 중 하나는 접근성이다. 우선 공항에서 불과 5km 떨어진 거리로 발리 도착 후 호텔 이동까지 소요시간이 절약된다. 또한 아름다운 일몰을 보유한 서퍼들의 천국, 꾸따 해변의 중심해 위치해 있으며, 200개가 넘는 명품 매장을 보유한 프리미엄 쇼핑몰인 비치워크 쇼핑센터와 연결된 최적의 조건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클럽, 바 등 화려한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뽀삐스 거리와 인접해 있고, 발리 문화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로컬 마켓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프리미엄 럭셔리

쉐라톤 발리 꾸타 리조트는 23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203개의 객실을 보유 중이다. 모든 객실은 꾸따 해변을 바라볼 수 있는 오션뷰와 함께 개인 발코니를 보유하고 있다.

리조트 내 위치한 세 곳의 레스토랑도 유명하다. 특히 해변뷰를 벗 삼아 이탈리아와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칵테일 메뉴와 매일 오후 차를 마실 수 있는 더 라운지는 럭셔리한 쉐라톤 발리 꾸따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이외에도 스파, 아웃도어 풀, 피트니스 센터, 컴퓨터 워크스테이션 등 최상의 휴식을 돕는 부대시설로 가득하다.

세계가 모이는 곳

쉐라톤 발리를 찾는 고객층은 레저 여행객, 허니무너, 커플, 기업 MICE 그룹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는 세계가 함께 모이는 장소라는 쉐라톤 발리 꾸따의 지향점과도 일맥상통한다. 또한 쉐라톤 발리 꾸따 리조트는 이를 위해 최근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다. 새로운 로고에는 지향점인 세계가 함께 모이는 장소라는 비전이자 소망이 담겨 있다.

한국 시장 중요

쉐라톤 발리 꾸따 리조트의 주요 시장은 아시아 시장이다. 그중에서도 한국 시장은 TOP5 중 한 자리를 차지할 정도로 중요한 시장이다. 실제 성장도 이어지고 있는데, 지난해 쉐라톤 발리 꾸따를 찾은 한국 관광객은 전년 대비 19%가 상승했다.

한국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쉐라톤 발리 꾸따는 코스모폴리탄과 협업을 진행하는 등 국내 미디어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또한 송지효, 구하라 등 연예인을 비롯해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며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마타하리 투어>

-‘마타하리 투어는 쉐라톤 발리 꾸따 리조트에 대한 1+1 FREE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202015일까지 마타하리 투어를 통해 객실 예약 시 1박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1+1 FREE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어린이 2명까지 무료 조식이 제공된다.

문의 : 마타하리 투어(02-745-828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