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베트남 공식 프랜차이즈
허츠, 베트남 공식 프랜차이즈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09.0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 할인 프로모션 실시

허츠 아시아가 베트남에서 공식 프랜차이즈 파트너로 뉴시티 렌터카(New City Rent a Car)를 선정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허츠 기사 포함 임차 서비스를 1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지렌터카 전문업체인 뉴 시티렌터카는 앞으로 허츠(Hertz)와 달러(Dollar) 및 쓰리프티(Thrifty) 브랜드를 통해 베트남을 찾는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교통솔루션을제공하게 된다.

현재 호치민에서 허츠의 모든 브랜드 이용이 가능하며, 하노이는 2019년말경 출범하게 된다.또한 베트남 내 렌터카 이용객들은 공항과 도심간 이동에 편의성이 높은 허츠기사 포함 임차서비스, 도어투도어 전문서비스, 다양한 고급 SUV, 세단 및 렌터카서비스의 혜택을 반일 또는 전일 임차로 이용 할 수 있게 된다.

베트남은 현재 비즈니스와 레저시장이 모두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8년에는 13만개 이상의 신규사업이 시작되어 전국적으로 총 70만개에 달하며, 오는 2020년까지 2018년대비 33% 증가한 2000만명의 관광객을 맞이할것으로 예상된다.

허츠는 이번 베트남 프랜차이즈 론칭 기념으로, 베트남에서 허츠기사 포함 임차서비스를 이용시 1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오는 30일까지 예약 및 1031일까지 차량을 픽업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