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미국 원정대 1기 모집
인터파크투어, 미국 원정대 1기 모집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9.0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가 미국관광청 및 유나이티드항공과 손잡고 미국 원정대 1를 모집한다.

미국 원정대는 인터파크투어와 관광청의 지원으로 새롭게 개발한 미국 서부와 동부 여행지를 경험할 수 있으며,여행 후 영상 제작과 SNS 포스팅 홍보를 진행한다.

평소 미국에 관심이 많고,사진과 영상을 잘 찍는 사람 또는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미국원정대 이벤트를 SNS채널에 공유하고 홍보 포스팅 작성 후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원정대 모집 기간은 92일부터 22일까지다. 지원서를 받아 10월 중 면접 진행 후 최종 발표를 통해 10명 선정이 이루어지며,선발된 원정대는 10월 말 8~10일간의 일정으로 미국 여행을 떠난다.

원정대는 일정 종료 후 1개월 이내로 블로그/유튜브를 비롯한 SNS 채널에 포스팅을 올리고 사진을 제출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인터파크투어와 미국관광청, 유나이티드항공은 참가자에게항공/숙박/식사/관광지 입장료 등여행경비를 전액 지원해주며,원천세와 개인적으로 발생한 경비나 현지 비용은 제외된다.

한편,미국 원정대 모집 이벤트는 9월 한 달간 지하철 6호선 팔레트 열차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팔레트 열차는 인터파크가 서울교통공사와 손잡고 지하철 6호선에서 진행하는 문화예술 프로젝트로,매월 테마컬러를 지정해 그에 맞는 소재와 콘텐츠로 지하철 내부를 장식하는 것이다. 9월에는옐로우&오렌지컬러로 미국관광청에서 제공하는 여행지 정보를 소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