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리핀 수교 70주년
한국-필리핀 수교 70주년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9.0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관광부, 다양한 행사 개최

필리핀 관광부가 올해 한국-필리핀의 수교 70주년을 기념하여 일반인과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필리핀 전통음식인 부들파이트산미구엘시식행사를 진행하는 등 필리핀을 향한 관심을 증진시키고 활발한 문화교류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9월부터 대한항공을 비롯한 주요 LCC들이 지방 발 필리핀 노선을 신설하거나 기존 노선을 증편하여 접근성이 좋아진 만큼, 온라인 배너 광고를 진행하여 항공사와 함께하는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활발히 알리고 있다.

한편 더 많은 지방 거주 관광객들에게 필리핀을 알리고자 오는 95일부터 8일까지 필리핀 관광부는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제 22회 부산 국제 관광전에 참여했으며 세부, 보라카이 등 대표적인 관광지를 비롯한 필리핀만의 매력을 가진 다양한 도시들을 한국 관광객들에게 소개했다. , 96일부터 8일까지 COEX Exhibition Hall A에서 진행되는 모두투어 여행 박람회에서 또한 참여해 관광부 부스에서 에어볼 게임을 비롯해 필리핀 맵게임(Map Game)을 진행하며 참가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했다. 또한 AR, VR 체험과 PADI 다이빙 교육을 제공하고 필리핀의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인 바나나큐 시식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필리핀 항공의 인천-클락 노선 왕복항공권 2매를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