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호바루 골프 파라다이스 THE ELS CLUB
조호바루 골프 파라다이스 THE ELS CLUB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09.2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프로 더엘스클럽 한국총판계약 상품출시

어니 엘스와 비제이싱이 설계한 45홀의 아름다운 골프 파라다이스 더 엘스클럽(THE ELS CLUB)에서 올 겨울 아마추어들의 골프실력을 검증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진에어가 현재 인천-조호바루 직항편을 운항하면서 골프전문여행사 투어프로(대표 이창호)가 더엘스클럽 한국총판 계약을 체결해,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더엘스클럽 골프상품(전지훈련상품 포함)을 출시했다.

말레이시아의 아름다운 열대지방 조호바루에 자리잡은 더 엘스클럽은 난이도가 상당한 밸리코스 18홀과 반짝이는 남중국해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27홀의 오션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오션 27홀 코스(The Ridge, The Coast, The Lakes)는 어니엘스가 밸리 18홀 코스는 비제이싱이 직접 설계해 치는 재미와 적당한 스트레스가 플레이어의 가슴을 뛰게 한다.

오션코스 The Coast 2, 3번홀은 엘스클럽의 얼굴로, 넓은 바다를 보며 그린공략을 할 수 있으면 3번홀은 바다바람을 등에 지고 홀을 공략하는 코스다.

밸리코스는 어니엘스(Ernie Els)와 그의 친한 친구이자 동료, 메이저 챔피언인 비제이 싱 (Vijay Singh)이 세계 최초로 손을 잡고 함께 설계한 코스로 더욱 유명하다.

 

MPGA 그린가빈/대니치아/아이릴 등 8명의 프로선수가 벨리코스 2일 연습 라운딩 결과 언더파 선수가 나오지 않을 정도로 매우 난이도가 있는 골프장이다.

엘스클럽의 또 하나의 매력은 천연잔디연습장으로 투어프로와 여행사를 통해 예약한 고객들에게 1인당 3피스 100개 공으로 연습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락커룸에 들어서면 본인 이름이 프린트 된 락커를 이용할 수 있어 마치 프로암대회에 온 것과 같은 기분을 들게 해준다.

 

더 엘스클럽은 트랙맨v1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시스템을 갖추고 골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어 최정상급 선수들도 육성하고 있어 겨울시즌이면 프로지망생은 물론, 프로들의 전지훈련장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투어프로는 기본 35일 일정부터 장박고객과 전지훈련을 원하는 프로들을 위해 숙소 역시 골프장 바로 옆에 위치한 웨스틴호텔, 데사루 하드락호텔 등 특급호텔과 4성급 투나마야 비치 앤 스파리조트, 3성급 아만사리호텔, 아카디아 단독빌라 등을 계약했다.

문의 : 투어프로 031-791-1071

조호바루에서 = 이영석기자 ttns@ktnb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