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의 슈퍼파워! ‘랜드메신저’
업계의 슈퍼파워! ‘랜드메신저’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9.2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메신저 부산 원스톱설명회 성료

국내 최대의 랜드 연합 랜드메신저가 한국 제 2의 도시인 부산에서 획기적인 시도를 했다.

2009323일 창립 이래 올해 10주년을 맞은 랜드메신저는 이를 기념하여 지난 24일부터 25일 항공노선 증가로 급성장하고 있는 한국 제 2의 도시 부산에서 원스톱설명회를 개최했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전라도, 경상도, 충청도, 제주도 등 전국적으로 설명회를 확대하여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장을 마련 할 예정이다.

랜드메신저의 첫 도전 원스톱설명회는 여행사 관계자들을 초청, 랜드사와 직접 면대 면으로 현지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각 사 관계자들이 모여 호황을 이뤘다. 한국관광산업의 메카로 통하는 부산에서 랜드메신저의 설명회는 그 위상을 높였다.

부산 = 이예린 기자 lyr@ktnbm.co.kr

 

김용신(투어월드 대표) 랜드메신저 회장, 서명원(JNA투어 대표) 랜드메신저 총무
김용신(투어월드 대표) 랜드메신저 회장, 서명원(JNA투어 대표) 랜드메신저 총무

랜드메신저(회장 김용신)는 지난 25일 부산 롯데호텔 사파이어룸에서 부산 원스톱 설명회를 개최, 랜드메신저의 회원사들은 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현지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고, 경품추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송세관 부산시관광협회 회장
송세관 부산시관광협회 회장

"랜드메신저의 10주년 기념 원스톱설명회가 부산에서 열린 것에 대해 영광이다"라며 "부산은 공항의 허브로서 훌륭한 입지를 갖고 한국관광산업의 메카라고 자부한다. 더불어 세계 최대 랜드연합회 랜드메신저가 수많은 역경과 어려움을 이겨내고 최고로 입지를 다졌으며 이곳 설명회를 기점으로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한다"고 축사를 건넸다.

김용신(투어월드 대표) 랜드메신저 회장
김용신(투어월드 대표) 랜드메신저 회장

김용신 랜드메신저 회장은 랜드메신저가 10주년을 맞아 항공노선 급성장을 하고 있는 부산과 호흡하기 위해 원스톱 설명회를 개최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이번 설명회로 부산 관광산업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고 앞으로도 부산 여행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드러냈다.

서명원(JNA투어 대표) 랜드메신저 총무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랜드메신저의 회원사로는 인디안 오션티오(몰디브) 팬더투어(BX 항공발권 전문) BY트래블(·사이판·팔라우) 와와투어(제주도·국내여행 전문) 에이스유럽(유럽·지중해·러시아·성지순례·중동) 에이스 아메리카투어(미주·하와이·캐나다) JNA투어(러시아·카자스탄·우즈베키스탄) 다이너스티 투어(인도·네팔·부탄·스리랑카) 투어월드(대만) 하나로투어(호주·뉴질랜드·피지) 아메리카 월드투어(중남미) 아일랜드투어(싱가폴·말레이시아) AJ투어(홍콩·마카오·삼천) 코스모트래블(일본) 예스굿미얀마(미얀마) 넘버원투어(필리핀) 한반도투어(울릉도·독도) 한국관광문화사업개발(아프리카) 등으로 지역별 랜드사 소장과 직원들이 참석했으며 더불어 초청받은 여행사 관계자들이 참석 해 해당 랜드사로부터 즉각적인 정보를 얻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설명회에 참석한 A여행사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현지에 대해 전문적인 설명을 듣고 상품에 대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됐다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활동을 시도하는 랜드메신저의 향후 발전에 대해 기대가 높다고 참석 소감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