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창조경영 ‘대상’
롯데관광, 창조경영 ‘대상’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10.06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현 롯데관광 대표이사 사장 수상

백현 롯데관광 대표이사 사장이 지난달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12019 인물 대한민국 대상시상식에서 창조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인물 대한민국 대상은 한국방송신문협회가 주관하고 민주신문, 민주TV, 파워인터뷰, 비오신코리아()가 후원하며 부문별 총 11명의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을 선정한다.

창조경영 대상을 받은 백현 대표이사 사장은 불모지였던 한국 크루즈 관광 산업을 대중화시킨 인물로 한국해양관광산업을 견인한 관광업계의 최고의 인물로 선정됐다. 아울러 창조적인 경영과 남다른 미래 비전으로 새로운 지식 정보와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여 국가 경쟁력 강화와 산업경제 발전 및 지역사회 발전에도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시상식에 참석한 백현 대표이사 사장은 인물 대한민국 대상에서 창조경영부문 첫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굉장히 영광스럽다앞으로도 크루즈 산업 발전을 위한 노력은 물론 끊임없이 고품질 여행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롯데관광은 가을 전세선 크루즈를 오는 8일과 15일 총 2회 운항한다. 8일에는 4개국 일정을 처음 선보이는데, 인천에서 출항해 중국, 일본, 러시아를 거쳐 속초로 입항하는 일정이다. 15일의 경우 속초에서 출항해 러시아, 일본을 보고 부산으로 입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