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르게! ’Rock N Run’
색다르게! ’Rock N Run’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10.06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베이거스 이색 스포츠 축제

미국 최대 규모의 야간 마라톤 대회인 라스베이거스 로큰롤 마라톤이 오는 1116~17일 양일간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다.

로큰롤 마라톤2017 포브스 지에 의해 세계 12대 마라톤 행사 중 하나로 선정된 세계적인 이벤트로 매년 미국 전역 31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그중에서도 라스베이거스는 유일하게 저녁에 행사가 진행되어 타 도시보다 이색적인 마라톤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작년에는 전 세계 86개국에서 약 4만여명 이상의 선수들이 참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는 행사기간 동안 라스베이거스 스트립 8차선과 다운타운 도로를 모두 차단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엔터테인먼트 도시 특성에 맞게 엘비스 프레슬리, 산타클로스 및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 독특한 코스튬 플레이 의상을 입고 마라톤에 참여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기간 동안에는 라이브 콘서트, 런 스루 웨딩, 프리&포스트 레이스 파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참가자들은 하프, 5km, 10km 등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VIP 티켓을 구매한다면 1115일에 열리는 VIP 파티 입장권과 한정판 기프트 백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