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트래블 미션 2019’
‘벨기에 트래블 미션 2019’
  • 유자명 기자
  • 승인 2019.10.0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랜더스 관광청 & 브뤼셀 공항

벨기에 플랜더스 관광청과 브뤼셀 공항이 현지 호텔 및 투어 회사들과 함께 오는 1014-15일 알로프트 명동 호텔에서 여행사 대상 벨기에 플랜더스 트래블 미션 2019’를 개최한다.

벨기에 플랜더스 관광청은 대표적인 여행지가 몰려 있는 벨기에의 북부지역을 관광 목적지로 알리고 상품개발위해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브뤼셀 공항은 유럽의 지리적 중심으로 주요 국제기구들이 있는 유럽의 수도’, 브뤼셀에 위치하고 있다. 유럽의 모든 주요 도시로 편리하게 연결되는 항공노선과 현대적인 시설 덕분에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공항이다.

이번 일정의 첫날엔 전문가와 만나다라는 주제로 국내 관광업계 인사들이 한국 관광시장과 마케팅 환경에 대한 전문적이고도 현실적인 이야기를 플랜더스 업체들에게 들려줄 예정이고 이어서 주요 여행사들과 함께 하는 본격적인 관광 미션이 개최된다. 참가 여행사들에게 플랜더스 지역 주요 여행지를 비롯해 맥주, 미술, 요리 등 특별 주제와 함께 브뤼셀 공항에 대한 최신 내용을 소개하며, 유럽 전문 여행사와 1:1로 만나는 B2B 상담 및 저녁식사로 이어진다.

다음날엔 미션에 참가한 플랜더스 업체들이 주요 여행사를 직접 방문해 회의를 하며, 저녁에는 상담에 참가한 여행사는 물론 유럽지역 항공사, 언론인 등을 초청해 벨기에 플랜더스 맥주의 밤네트워킹 행사가 개최된다.

이번 상담에 참가를 원하는 여행사는 오는 107()까지 관광청에 신청하면 된다.

신청 및 문의: 이메일 flanders@promackorea.com 전화 02-6351-51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