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실크로드 스테이션’
온라인투어, ‘실크로드 스테이션’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10.0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지정 여행사로 선정

온라인투어가 장가계 시정부가 주관, 운영하는 실크로드 스테이션의 서울 지정 여행사로 선정됐다.

실크로드 스테이션은 세계문화 유산인 장가계 홍보를 위해 장가계 에버브라이트 국제여행사와 장가계 시 당위원회 및 시정부가 참여 운영하고 있는 국제 교류 플랫폼이다. 실크로드 스테이션으로 파트너로 서울, 부산 두 개 지역에 한해 여행사를 지정하였고, 서울지정 여행사로 온라인투어가 선정된 것이다. 온라인투어는 장가계 홍보, 마케팅, 문화교류 등 장가계 실크로드 스테이션서울 지역 운영센터 역할을 하게 된다. 이와 함께 장가계 현지 주요 관광지, 호텔, 레스토랑 등 관광객 집객이 높은 지역 내, 온라인투어 홍보물이 노출, 장가계를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회사를 알릴 수 있다.

장지환 온라인투어 본부장은 이번 실크로드 스테이션 협력 관계 구축으로 한국 내 장가계 패키지 시장을 선두 하는 여행사로 위치를 견고히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장가계 에버브라이트 국제 여행사와 서비스 협력 강화를 통해 장가계와 온라인투어 상호간 윈윈 할 수 있는 방안을 계속 물색해 나갈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장가계 패키지 상품은 매년 2~3만 명의 고객이 선택하는 온라인투어 대표 상품 중 하나이다. 시정부가 인정한 만큼 퀄리티 높은 상품력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온라인투어 장가계 상품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은 물론 홈쇼핑, 신문, 각종 제휴 판매처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