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고객만족 6년 연속 1위
하나투어, 고객만족 6년 연속 1위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10.0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맘愛쏙’ 슬로건 선포

하나투어는 지난 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기업으로 6년 연속 선정됐다.

하나투어는 고객 기대수준’, ‘고객 인지 품질등 다양한 요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예약 채널별 고객 만족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 마음에 쏙 드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 국가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선정이라는 쾌거를 이룬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를 열어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3SI(Service identity) 슬로건을 내맘으로 선포하고 최고 고객 책임자(Chief Customer Officer)를 새롭게 임명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