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로 떠나는 유럽여행
마카오로 떠나는 유럽여행
  • 유자명 기자
  • 승인 2019.10.06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Parisian & Venetian Macao

멀리 유럽까지 가지 않아도 가까운 마카오에서 유럽을 느낄 수 있다. 과거 포르투갈의 식민지로 서양의 영향을 많이 받아 유럽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도시 마카오는 합리적인 가격대비 화려한 객실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레스토랑고급 면세 쇼핑다양한 예술 공연 등 저마다의 볼거리 즐길 거리가 참 매력적이다. 이처럼 모든 게 완벽한 마카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한다.

파리지앵 마카오는 에펠탑이 1/2 크기로 재현되었으며 이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 2,500여 객실 및 스위트룸, 컨벤션, 레스토랑, 키즈클럽, 헬스클럽, 스파, 테마 워터파크, 1,200 여 석의 씨어터 및 엔터테인먼트 등 완벽한 복합 리조트 시설이 갖춰져 있다. 파리지앵 쇼핑몰은 베네시안마카오와 코타이센트럴의 쇼핑몰로 연결되는 산책로로 파리의 거리를 연상시키는 배경과 함께 최신 패션과 고급 여성복 부티크를 제공하며, 거리 예술가들이 쇼핑 경험을 흥겹게 빛내준다. 멋진 프랑스 테마의 건축양식을 토대로 갖가지 황금빛 장식들로 이루어진 실내 디자인은 방문객들을 파리풍 예술과 역사에 몰입하게 해주며 찬란한 프랑스 장식 예술의 절정을 보여주는 예전의 명작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베네시안마카오2007년 개장 후 혁신적인 사고, 뛰어난 서비스, 그리고 독보적인 편의시설이라는 개념의 대명사가 되었다. 화려하면서도 섬세한 르네상스풍 장식들은 마치 유럽에 온 듯한 기분을 준다.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놀랍도록 복제해 운하와 베네치아 건축물을 그대로 보여줘 타이파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으며 거리공연, 곤돌라 체험 등 즐길 거리가 많다.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베네시안 복합 리조트의 두 배 크기를 자랑하는 베네시안 마카오는 그랜드 카날 쇼핑몰, 국제적 수준의 레스토랑, 코타이 아레나, 호화로운 베네시안 극장 그리고 최대 규모의 게이밍 시설 등을 갖추고 있고 독창적인 아시아풍 게임 체험 기회에서부터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컨벤션, 미팅, 전시회 시설까지 다양한 가능성을 제공한다. 특히 남쪽 로비 엘리베이터 근처입구의 포디엄레벨7에 위치한 그라도미니골프에는 성인은 물론 어린이를 위한 오른손 및 왼손 퍼터골프공 그리고 게임점수표가 갖춰져 있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이색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객은 게임 전 과 후 언제든지 골프장의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요금은 1인 기준 시간당 MOP80이고 이용시간은 매일 오전 10~오후 6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