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커와 할로윈 테마크루즈
조커와 할로윈 테마크루즈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10.06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튬 파티와 페이스 페인팅 등 만끽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라인 드림 크루즈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할로윈 시즌을 맞아 겐팅 드림, 월드 드림, 익스플로러 드림 전 선박에 대하여 할로윈 조커 펀랜드(Holloween Joker’s Funland)’ 테마 크루즈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112일까지 드림 크루즈의 월드 드림호와 익스플로러 드림호, 1030일부터 112일까지 겐팅 드림호의 일정에서 일정에서 만나볼 수 있어 홍콩,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호주, 뉴질랜드 등 전 세계 10여개국 이상을 아우르는 풍성한 일정과 선내 액티비티로 어린이 승객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것으로 예상되어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 겐팅 드림호, 월드 드림호 및 익스플로러 드림호에 탑승하는 승객에게는 할로윈 코스튬을 즐길 수 있는 나이트 파티와 할로윈 분장을 한 크루들의 퍼레이드,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 마스크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오직 할로윈 테마 크루즈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할로윈 케이크와 스페셜 음료 그리고 월드 드림호의 무료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칠리 크랩 요리로 더욱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드림 크루즈의 대표 선박 겐팅 드림호와 월드 드림호는 홍콩과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운항하는 드림 크루즈의 15만 톤 급 초대형 럭셔리 선박이다.

겐팅드림호는 주말을 이용해 떠나는 알찬 2박 일정부터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등 인기 여행지를 기항하는 매력적인 3, 5박 크루즈 일정을 제공한다. 또 다른 쌍둥이 선박 월드 드림호는 홍콩에서 출발하는 2박 해상 크루즈 일정과 베트남 다낭, 하롱베이, 필리핀 마닐라, 수빅베이 등 3개국 10개 이상의 도시를 아우르는 다양한 5박 일정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드림 크루즈의 최신 글로벌 선박 익스플로러 드림호는 아시아를 넘어서 시드니, 오클랜드 등을 모항으로 하는 7-21박의 호주, 뉴질랜드, 테즈메이니아 크루즈 일정을 선보이며 천혜의 자연을 편하고 즐거운 크루즈로 즐길 수 있어서 호주, 뉴질랜드 크루즈 일정을 찾던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선선한 가을 날씨가 찾아 오는 요즘, 할로윈 맞이 특별 이벤트를 찾고 있다면 럭셔리 크루즈와 수준 높은 서비스가 제공되는 드림 크루즈를 경험해보는 것은 방법이다. 할로윈 테마 크루즈를 만나볼 수 있는 드림 크루즈의 월드 드림호와 겐팅 드림호는 각 홍콩과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2-5박 크루즈 일정을 제공하며, 40% 할인 프로모션, 1+1 프로모션 등을 진행 중에 있다.

홍콩에서 출발하여 베트남, 필리핀, 일본 등을 기항하는 월드 드림호 5박 일정 발코니 21실 가격은 식사, 공연, 선내 다양한 시설 이용 등 모두 포함된 금액이 인당 약 95만원 대에 예약 가능하며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5박 인기 크루즈 일정으로는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사랑받고 있는 태국, 말레이시아를 기항하는 일정이 있으며 발코니 21실 기준 인당 약 80만원대에 예약 가능해 금액적으로도 합리적인 알짜배기 여행이다.

문의 : 02-733-90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