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기억될 순간을 위하여 “Amari Vogue Krabi!”
영원히 기억될 순간을 위하여 “Amari Vogue Krabi!”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10.2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전히 새단장 아마리 보그 크라비 11월 5일 OPEN

안다만 해를 바라보는 고요한 탑켁 해변의 열대 정원에 위치한 아마리 보그 크라비는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을 통해 새롭게 여행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For the moment that will be remembered forever···Amari Vogue Krabi!”

안다만 해의 푸른 바다와 신선한 바람. 감탄이 절로 나오는 절경을 이제 아마리 보그 크라비(Amari Vogue Krabi)’에서 만나게 된다. 타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 부티크한 매력으로 넘치는 아마리 보그 크라비는 순간순간을 특별하게 여기고 기념하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비치 프론트 리조트이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보석 같은 청록빛을 머금은 바다와 이를 맞이하는 백사장, 트레이드 마크인 카르스트 지형으로 이뤄진 크라비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알려져 있다. 안다만 해를 바라보는 고요한 탑켁 해변의 열대 정원에 위치한 아마리 보그 크라비(Amari Vogue Krabi)’는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을 통해 새롭게 여행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이번 레노베이션의 특징은 태국 북쪽 란나 왕조의 소박한 건축양식이 남쪽의 평온한 열대 천국과 어우러져 현대적이면서 온기 있는 태국의 느낌을 전달하는 것. 초록 정원, 줄지어 이어진 수영장, 그 앞에 펼쳐진 바다, 64개의 객실, 스위트, 풀빌라는 넓고 밝음이 가득한 인테리어로 투숙객들에게 평온한 휴식을 안겨 준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들로 가득한 홈메이드 전통음식은 미식가들에게는 또 다른 즐거움이 된다.풀빌라 게스트들은 아침에 일어나 플로팅 조식으로 여유로운 하루를 시작하거나 로터스 레스토랑에서 풍부한 조식을 즐기고 저녁에 돌아와 태국 전통 요리를 음미할 수도 있다. 해변에 위치한 마르코 레스토랑&바는 지중해, 웨스턴, 아시안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선보이며 저녁이 되면 세상 로맨틱한 장소로 변신한다.

석양에 물들며 에메랄드그린으로 환하게 빛나는 해변은 자연 속에서 식사를 즐기기에 가장 완벽한 장소이다. 현지 문화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음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타이 스타일 바비큐, 무크라타가 제격이다.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 여행객에게는 팝업 키즈 클럽을 추천한다. 아이들이 교육 게임을 즐기는 동안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지고 돌아오면 리조트에서 준비한 선물 보따리도 한가득 받게 된다.

이 외에도 크라비에서는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하다. 롱테일 보트를 타고 홍아일랜드를 향해 떠나는 여행, 피피섬 데이트립, 탑켁 국립공원 트레킹, 산 정상에서 맞이하는 크라비의 절경 등 상상만으로도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어드벤처가 기다리고 있다.

물론 해변 휴가의 완성은 누가 뭐래도 스파. 아마리 보그 크라비의 시그니처, 브리즈 스파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테라피와 트리트먼트로 몸과 마음을 보듬어 준다.

잠시 세상과의 소통이 그리워지면 보이저 라운지가 준비돼 있다. 무료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쾌적한 실내 컴퓨터 스테이션으로, 아침에 일찍 도착하거나 늦은 저녁 비행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유용한 장소이며 브리즈 스파 옆 샤워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다.

아마리 보그 크라비는 가족여행에서부터 커플여행, 허니문, 레저 여행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다. 삶에 영원히 기억되고 기록될 순간을 위해, 아마리 보그 크라비.

 

한국 사무소 : 02-2222-7851

인스타그램 : @amarivogue

홈페이지 : https://www.amari.com/vogu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