뱐얀트리·앙사나 랑코 ‘아시아 베스트 톱 20’
뱐얀트리·앙사나 랑코 ‘아시아 베스트 톱 20’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10.2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업계 오스카상 콘데나스트 트래블러 선정

반얀트리랑코와 앙사나랑코가 세계적인 여행전문지인 콘데나스트 트래블러가 발표한 2019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아시아 지역 베스트 리조트 톱20’에 선정됐다.

여행업계 오스카상이라는 별칭을 가진 콘데나스트 트래블러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전세계 독자들이 직접 투표하는 여행업계의 권위있는 상으로, 올해는 60만명 이상이 참여해 총 1만개의 호텔, 리조트, 여행지 및 스파 중 최고를 가렸다.

반얀트리 랑코는 아시아지역 베스트리조트 톱20’ 14, 앙사나 랑코는 아시아지역 베스트리조트 톱20’ 중 2위와 전 세계 베스트리조트12위를 기록하는 영예를 안았다.

브렛 버튼 지역총지배인은 이번 수상은 그간 두 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에게 친절하고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정과 헌신을 다한 직원들의 노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반얀트리 랑코와 앙사나 랑코는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리조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4년에 오픈한 반얀트리 랑코와 앙사나 랑코는 베트남 다낭 인근 투아티엔후에 지방의 중부연안에 자리해 아름다운 경관이 매력적인 리조트다. 닉 팔도 경이 디자인한 골프코스,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갖춰 커플여행 뿐만 아니라 우정 및 가족여행으로도 방문하기 좋은 리조트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