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신멤버스’
XGOLF ‘신멤버스’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10.2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투어 및 해외 골프 서비스 확대

“10월 가을 골프는 빚내서라도 친다!” 라는 말이 있듯 지난 4월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에서 출시한 기업 전용 골프 부킹 서비스 신멤버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판매량이 더욱 급증하고 있다. 이에 XGOLF는 숙박이 포함된 국내 골프여행과해외 골프부킹 서비스를 추가하며 사업영역을 확대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출시 5개월 만에 제약사, 증권사, 자동차사 등 큰 기업뿐 아니라 개인사업자까지 250여개의 기업이 가입했을 만큼 주목 받고 있는 신멤버스는 기업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에 국내골프부킹만 가능했던 서비스를 숙박이 포함된 국내투어와 해외투어까지 영역을 넓히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곧 다가올 동계시즌을 대비해 태국,필리핀,베트남,말레이시아 등 따뜻한 동남아 지역의 골프 예약을 예치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하며기존 가입 기업들의 재구매 의사가쇄도 하고 있는 상황이다.

XGOLF17년 운영 노하우가 반영되어 더욱 안정적인 신멤버스는 골프 부킹 시스템 및 골프 전문 컨시어지로 예약이 진행돼 간편함과 편리성이 특징이다. 또한 요즘 같이 극 성수기인 가을 골프 시즌에도 전국 골프장의 골든타임인 주중 및 주말 오후타임확보하고 있을 뿐 아니라횟수 제안 없이 4인 무기명 예약이 가능하고, 그린피카트피와 더불어 식음료까지 정산 대행을 해주고 있어 비즈니스에 딱 알맞은 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