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 운임·상품 설명회 성료
BA, 운임·상품 설명회 성료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10.24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F 운임 및 주요 혜택 소개

영국항공이 지난 17일 알로프트 서울 명동에서 ‘2019 영국항공 운임 및 상품 설명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행사를 통해 영국항공은 새롭게 변경된 정규운임을 비롯해 런던 히드로 전자 입국 및 공항 환승, 마일리지 활용, DIF 운임, 주요 지역 운임 혜택 등을 소개했다.

특히 DIF(Dual Inventory Fares)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다. DIF 운임이란, 이코노미 RBD에 프리미엄 이코노미(WTP) 운임을 적용해 이코노미와 프리미엄 이코노미 양쪽 좌석가능 상태에 따라 다양한 요금을 결합하여 선택 사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업그레이드 운임이다. 조회되는 이코노미 좌석 오픈 현황에 따라 요금이 계산되며, 확정된 추가 요금으로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의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원월드 소속 회원사와 연계된 활용도 높은 영국항공 마일리지도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더해 영국항공은 발매기준 오는 1213일까지(출발기준 2020630일까지) ‘X2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은 기간 내 프로모션 사전등록 후 항공권을 예약 및 구매하는 개인 운임이용 고객을 대상(단체 제외)으로 최대 2배에 해당하는 보너스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영국항공의 인천~런던 직항 노선을 포함해 영국항공이 운항하는 북미와 중남미 등 전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적립률을 기준으로 일반석 유럽 왕복 1회는 스페인 국내선 편도 1프리미엄 일반석 유럽 왕복 1회는 인천~홍콩 왕복 1회 노선 비즈니석 유럽 왕복 1회는 인천~블라디보스토크 왕복 2회 노선에 해당하는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02-3483-3337 혹은 영국항공 웹사이트로 하면 된다.

한편, 영국항공은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했으며, 행사를 통해 국내 여행사 및 언론사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